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안84 박나래 나혼자산다 응원받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7. 12. 21. 10:27
    반응형

    예능에서 러브라인을 그리는 것은 사실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꼭 맞선 예능이 아니라 하더라도 많은 예능에서 그 안의 출연자들끼리 혹은 고정 출연자와 게스트가 러브라인을 그리게 되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분량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예능이든, 영화든 그리고 드라마든간에 러브라인을 그리게 되면 시청자나 관객은 그 안에 몰입하게 됩니다. 사랑과 미움만큼 사람의 감정을 과잉시키거나 감정을 몰입시키는 것이 없는 것이게 당연히 많은 작품에서 사랑을 매개체로 쓰지 않을 리 없습니다.
            


    사실 기안84는 나혼자산다에도 출연하고 있었지만 해피투게더3에도 출연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거도 고정으로 말입니다. 기안84의 그림 실력, 그리고 적지않은 예능감은 그를 웹툰 작가에서 예능인으로 만들어주었는데 아시다시피 해피투게더3에는 바로 그 유재석이 있고 유재석은 러브라인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예능인이기도 하기 때문에 당연히 해피투게더3에서 기안84와 엄현경과의 러브라인을 만들려고 장작을 많이 만들어놓았습니다. 그러나 엄현경은 그러한 유재석의 그리고 제작진의 의도에 찬성하지 않은 것처럼 보입니다.

          

    기안84가 해피투게더에 정착하지 못한 것은 물론 그의 코너 자체가 그렇게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지 못해서이기도 하지만 결국 기안84 본인이 해피투게더에서 적응하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을 해도 될 것입니다. 그런데 나혼자산다에서는 의외로 적응을 완료했습니다. 현재 나혼자산다는 전현무, 이시언,헨리, 한혜진, 기안84, 박나래 정도가 고정 패널 혹은 멤버라 할 수 있는데 이들의 현재 폼은 무한도전 이후로 최고라고 이야기할 정도로 압도적으로 재미를 뽑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주는 현장 촬영부터 스튜디오 촬영까지 재미 없었던 적이 한 순간도 없을 정도로 압도적으로 재미를 뽑아내었고 결과적으로 아직 송년회는 시작도 하지 않았는데 이야기를 중간에 끊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말 그대로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가 재미를 어떻게 하면 뽑아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완벽히 아는 프로처럼 행동합니다. 심지어 예능인은 전현무 박나래 외에는 없고 나머지는 웹툰 작가 기안84, 아이돌 가수 헨리, 대배우(응?) 이시언, 모델 한혜진인데 이들 여섯의 합이 너무 잘 맞다보니 시청자 입장에서는 이들 모두가 개그맨 혹은 예능인으로 느껴질 정도입니다.
        
    나혼자산다의 이 여섯 명의 팀원들 중에 두 쌍이 현재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습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근 한혜진이 차우찬과 이별을 했기 때문에 바로 러브라인을 그리기가 힘든 상태이고 기안84와 박나래는 그러한 장애물이 없다보니 러브라인을 만들고 있는데 한 가지 확실히 해야 할 것은 예능은 예능일 뿐 심각해지지 말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박나래와 기안84가 정말로 사귀고 있다고 말하기 이전까지는 그들은 예능 안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으로 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그들의 연기는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고 헷갈리게 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중간에 뜬금없이김충재가 끼어들었다가 빠지는 바람에 오히려 박나래와 기안84의 러브라인은 급물살을 타고 있는데 오죽하면 한혜진이 언급한 댓글에서 김충재의 투입즉 삼각 로맨스는 기안84의 큰 그림이라는 언급이 납득이 될 정도였습니다. 기안84와 박나래 모두 그렇게 대중이 몰입할 정도로 선남선녀의 외모를 가진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로맨스 연기에 시청자는 빠져들게 되었고 결국 이번 연예대상에서 나혼자산다 팀이 대상을 탈지 못 탈지는 알 수 없으나 베스트커플 상은 오로지 박나래 기안84를 위해 준비가 되었다고 말할 정도로 압도적인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 기안84와 박나래의 로맨스는 지속되고 있으며 이후의 이야기를 시청자가 궁금해 하도록 지난 주에 적절한 때에 끊어놓았습니다. 예능 안에서, 나혼자산다의 기안84 박나래 로맨스는최고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