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술집 채정안, 색다른 걸크러시 매력
    Commercial Media 2017.06.22 21:43

    최근 인생술집이 이전과는 다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김희철의 가입 그리고 탁재훈의 하차가 좋은 반응의 이유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탁재훈이 도박 이후로 다시 방송에 복귀하였을 때는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그의 예능감만큼은 충분히 대단하다라는 것에 동의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예능은 과거에는 좋았다고 볼 수 있지만 도박 이후 그러니까 복귀한 이후에는 그 예능감 자체가 지금의 대중에게는 맞지 않습니다.
       


    분명히 탁월하기는 한데, 다른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어감이 있어서 서서히 그의 예능에 대한 대중의 불호 이미지가 많이 들게 되었고 결국은 인생술집에서도 같은 반응을 얻게 되어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조금은 거친듯한 조금은 부담스러운듯 한 탁재훈의 행동들 그리고 어투들을 바꾸기 이전까지는 탁재훈의 전성기가 다시 오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와 다른 평가를 받고 있는 신동엽은 선을 지키는 것으로 유명한 예능인입니다.

    마녀사냥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고 있는 신동엽은 19금 드립을 치는데 있어서도 선을 넘지 않으며 선을 넘은 것 같은데 그 모습이 그리 밉지 않게 보이게 만드는 탁월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김희철도 같은 스타일의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김희철은 19금 드립을 치는 것은 아니고 막나가는 설정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상하게도 그의 설정 자체가 선을 지키는 것이 눈에 보입니다.
      

     

     


    그렇다보니 그가 센 드립을 친다고 하더라도 출연자들도 그리고 시청자들도 그의 드립에 감탄을 할 뿐이지 그에 대한 비난의 목소리는 잘 나오지 않습니다. 현재 그의 전성기를 보여줄 수 있는 아는형님과 인생술집은 김희철이 날뛸 때 옆에서 중심을 잡아줄 신동엽이 있다는 것이 큰 자산일 수 있는데 최근에 느끼기에는 오히려 김희철이 이들 둘을 선용하기도 하며 이들 둘의 캐릭터 잡기에도 도움이 되는 절대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 채정안이 나온다고 하였을 때 당연히 기대가 되는 것이 사실이고 당연히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도 채정안은 절정의 미모와는 다르게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그는 서지혜와는 다르고 김옥빈과는 또다른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성격 또한 많이 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의미로는 인생술집에서 서지혜, 김옥빈 그리고 채정안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이들 셋의 스타일을 비교하는데는 최적의 기회라고 볼 수 있다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채정안의 인생술집에서의 모습을 기대하는 이유는 그녀만의 색깔이 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털털하다라는 것으로 걸크러쉬 여자 방송인들을 규정 짓는 것에 조금은 반대하는 편입니다. 김옥빈처럼 무술을 좋아하며 액션을 좋아하는 여성의 모습과 서지혜처럼 노는 것을 즐기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여성의 모습이 다르듯이 채정안은 채정안만의 스타일이 있고 채정안만의 걸크러시한 모습이 있는데 그 모습을 오늘 발견하는 것은 분명히 기대가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