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용제 도도맘 질긴 끈을 끊어내다
    Current Commentary 2018.02.02 06:24

    아나운서와 관련된 발언으로 구설수를 올랐던 국회의원 강용석은 공천을 받지 못하게 되었고 무소속으로 총선에 도전했으나 결국은 낙선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강용석 전 의원은 도발적인 행보로 대중의 눈을 사로잡았는데 자신을 희화화 시킨 개그맨을 고소하기도 하고 화성인이라는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 대중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더니 그러한 그가 썰전에 들어가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시켰습니다.
      


    썰전 초창기에 강용석의 인기는 상상을 불허했습니다. 예능심판자와 썰전 모두에 나오는 두 명 중 하나였던 그는 적절한 법 지식, 그리고 국회의원들 내부의 인맥으로 인해서 썰전에서 여러 이야기를 터트렸고 공정한 보수주의자의 위치를 선점하여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고소한19와 유자식상팔자와 같은 예능에도 출연하는데 성공하고 그 예능들이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게 되자 그의 인지도와 화제성은 다른 정치인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다음 총선에 그가 공천만 되기만 한다면 그는 무조건 국회의원에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 많은 사람들이 생각했습니다. 사실 그와 함께했던 이철희 소장은 비례의원으로 국회의원에 들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강용석 전 의원은 도도맘 김미나와 불륜 의혹을 받게 되었고 도도맘 김미나의 남편 조용제의 고소로 인해서 사법 기관에 출두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서 모든 예능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고 국회의원 입성에도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강용석 입장에서는 국회의원 입성이 거의 코 앞이라는 생각을 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불륜 사건으로 고소를 받은 그를 당시 새누리당 지금 자유한국당이 공천해줄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그로 인해서 그는 변호사 업무에 집중을 하면서 자신의 화제성을 높이는 일에 집중하게 됩니다. 그런데 도도맘 김미나 남편 조용제가 이번에 재판에서 승리를 했다라는 소식을 대중에게 알려왔습니다. 조용제는 사천만원의 위자료를 받게 되었다고 전해온 것입니다.
        
    조용제는 사법부에서 자신의 승리를 결정지어준 것에 대해서 그리 기쁘지는 않다라고 전합니다. 이미 가정은 파탄이 났고 아이들은 어머니를 잃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강용석 측에서나 도도맘 김미나 측에서 조용제 측에 항소를 제기할 수 있으나 그러나 그들이 그렇게 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실질적으로 이번 재판은 도도맘 김미나나 강용석 측만큼이나 조용제 측에서도 상처뿐인 상황이었기에 더 이상 길게 끌 이유는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민사 소송 특히 불륜 소송은 양쪽이 서로의 질긴 끈을 끊어내고 더 이상 같이 하지 않겠다 그러나 책임 소재는 묻자라는 측면이 강한 재판이기 때문에 어느 쪽이 이기든 양쪽이 합의를 하거나 화해를 하기는 힘든 상태입니다. 그렇기에 이긴 조용제도 진 측에서도 더 이상 이 문제를 걸고 넘어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 재판 이야기로 대중이 시끄럽게 될 일은 거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