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형님 정은지 강호동 1분전 성사 이유
    Commercial Media 2017.06.24 22:39

    정은지와 에이핑크 모두에게 응답하라1997은 소중한 드라마입니다. 만약 정은지에게 응답하라1997이 없었다면 지금처럼 드라마에 지속적인 캐스팅 제의를 받을 가능성이 없었으며 이후에 다양한 경험을 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에이핑크에게도 응답하라1997이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은 한 해에도 수없이 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명멸해가고 있는 상황에서 드라마로 인지도를 확보하게 된 정은지가 멤버로 있을 수 있게 된 것이 바로 응답하라1997 때문이었기 때문입니다.

        


    응답하라1997이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다양한 요인이 있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요인 중 하나는 바로 정은지와 서인국의 열연 때문이었는데 당시 정은지는 연기력이 좋다라는 느낌을 넘어서서 주인공인 성시원 그 자체였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김수로도 강호동도 정은지의 연기를 보고서 홀딱 반할 정도로 정은지의 당시 연기는 최고였다는 평가가 지금까지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정은지의 연기 커리어에서 응답하라1997은 빠질 수 없을 정도입니다.

    드라마가 하나 뜨는 것 혹은 예능이 하나 뜨는 것은 어찌 보면 천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연기력이 출중한 배우들이 함께한다 하더라도 시대의 흐름을 얻지 못하면 제대로 뜨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정은지가 크라임씬3에서 연기력이 충분히 좋음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의 소리를 듣게 된 것은 정은지의 연기와 크라임씬3와 맞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크라임씬에 대한 시청자의 기대와 새로운 출연진 즉 정은지, 양세형이 맞지 않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충분히 예능감도 있고 연기력도 출중한 그녀가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이는 것은 그만큼 그녀만의 재능이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다양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크라임씬3에서 약간 삐끗하기는 했지만 지난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충분히 그 아쉬움을 복구할 수 있을 정도로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재미를 지속적으로 줄 수 있는 재능을 아직까지는 인정받고 있습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해서 에이핑크의 일원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정은지는 원래 응답하라1997 이후에 강호동과 1분전이라는 노래를 같이 부른 적이 있다고 합니다. 정은지에게 있어 이 노래가 소중했던 것은 그녀가 처음으로 피처링에 참여했기 때문인데 사실 강호동에게도 이 노래는 상당히 소중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이 노래 자체가 그의 첫사랑과 관련한 추억을 되새기게 만드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루지 못한 사랑이기는 했지만 말입니다.
      




    강호동이 이 노래를 정은지와 함께 부르게 된 이유는 - 정은지는 자신이 부르겠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당시에는 그렇게 가수로서의 커리어가 확보되지 않은 상태이기에 - 응답하라1997에서 보여줬던 정은지의 연기가 너무나도 좋았기 때문에 그녀를 한 번 만나고 싶어서, 그녀와 노래를 부르기를 희망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강호동은 충분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최고 MC 중 하나였기에 자기가 원하는 사람과 노래를 같이 부르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정은지 입장에서는 1분전이라는 노래를 부르게 되면서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여러 다양한 피처링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에이핑크 자체도 폼이 오르게 되면서 피처링 하나에 감격에 겨울 일은 더 이상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 입장에서는 처음으로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아 노래를 부른 것이었고 시청자와 대중에게 인정받는 첫 번째 계기였기에 그 노래가 아직도 마음에 남아 있다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