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운우리새끼 이본 남자친구 마음 같지 않다
    카테고리 없음 2018. 4. 16. 07:15
    반응형

    관찰 예능에 출연하는 게스트들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작가들과 상의해서 자신이 어떠한 역할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숙지를 할 가능성이 큽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본 또한 김건모와의 과거 행적이 있었기에 그녀를 작가진들이 섭외한 것이고 이본 또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서 인지도 상승을 얻고 싶어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녀 자신도 비행소녀에 출연해서 자신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미운우리새끼의 촬영 환경 자체가 그렇게 낯설지 않기도 했고 말입니다.
          


    미운우리새끼에 나온 엄마들의 소원은 그들의 아들들이 짝을 만나서 결혼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그들의 소원이 그들의 아들들의 삶과 맞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들을 만나는 여자들의 마음 같지 않더라도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엄마들은 자신들의 삶을 즐기기는 하되 무엇보다도 자신들의 아들들이 결혼을 해서 미운우리새끼를 하차를 하는 것이 가장 큰 소원일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그러나 아들들은 생각이 다르고 아들들을 바라보는 시청자들의 생각 또한 다릅니다.
        


        

    미운우리새끼에 나온 아들들은 대부분 자신의 나이에 맞지 않게 어린 티를 많이 냅니다. 취미 자체가 어린 김건모를 비롯하여 클러버로 새롭게 등극한 박수홍, 아직은 빚에 허덕이고 있지만 허세를 놓치지 않은 이상민이나 편의점을 집에 들여놓은 토니 그리고 검은 색을 신봉하지만 운동만 하다가 결국은탈장 수술까지 받아야 하는 김종국까지 미운우리새끼의 고정 출연 멤버들은 누군가에게 소개시켜주기에는 한 걸음씩 모자란 사람들이기에 그들의 어머니들은 마음은 바쁘지만 그러한 아들들을 지켜만 볼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이본이 출연한 김건모 편에 뜬금없이 롤러 스케이트장이 나온 것은 이본을 출연시키기 위해서 제작진이 만들어낸 플랫폼이라 보면 될 것입니다. 1990년대 혹은 그 이전을 상징하는 롤러장에서 많은 청춘 남녀들이 당시에 만남을 가지기도 하고 사귐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롤러장은 더 이상 있지 않고 그 때 그 롤러장을 배경으로 청춘을 불사르던 사람들은 대부분 결혼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가 혼자 사는 것에 집중을 한다면 미운우리새끼는 어떻게든 아들을 여자와 이어주고 싶어하는 어머니들의 소망을 중심으로 움직이기에 이본의 출연은 가치가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이본은 김건모의 화려했던 젊은 시절을 증언해줄 수 있는 여성이기도 하지만 그것 이상으로 이본 본인도 매력적인 여성이며 비혼 여성이기 때문에 그녀에게 마음을 주려고 하는 김건모의 모습은 단순히 이본의 현재의 매력 때문에 나타나기보다는 김건모의 입장에서 이본은 과거의 화려했던 자신을 증명해주는 사람이기에 조금더 가까이 가고 싶어하는 마음, 롤러장에서 스케이트 데이트를 같이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해보고 싶은 것이라고 봅니다.
          

      

      


    이본이 말을 한 마디 할 때마다, 과거의 이야기를 할 때마다 의외로 김건모와 김건모의 어머니의 마음은 널뛰기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서장훈 그리고 신동엽까지 김건모와 이본이 같이 연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하지만 이전의 다른 출연진들처럼 그들도 알고 있습니다. 연결이 될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러나 어머니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가능성이라도 있으면 연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아들이 좋은 짝을 만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만남 이후에 이본이 남자친구가 있다는 기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십년 된 남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에 김건모는 자신이 낙심했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서 보여주기 위해서 집의 전등을 켰다 껐다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아들의 모습을 보면서 어머니는 웃어 넘겼지만 기분이 상하기도 했을 것입니다. 최소한의 가능성이 또 하나 사라졌으니 말입니다. 방송에서 여자를 만나는 것, 방송에서 만나는 여자와 사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함에도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엄마들은 내일 또 기대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