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는형님 이승기 번지점프 흑역사를 극복하다

강호동이 가장 사랑하는 동생이라 스스로 언급한 이승기가 아는형님에 출연했습니다. 이승기에 대한 강호동의 사랑을 알고 있었던 제작진은 강호동의 스마트폰에다가 이승기의 노래를 넣어주고 그 노래를 오프닝에 틀으라고 하였고 강호동은 그것을 오프닝뿐만 아니라 결정적인 때에 틀어놓으므로 해서 자신의 이승기에 대한 사랑을 증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이승기가 아는형님에 출연한 것은 단순히 예능 하나에 출연한 것이 아닙니다.
   


이승기는 강호동이 자숙 이후에 다시 한 번 일어서게 만든 신서유기의 주요 멤버 중 하나입니다. 시즌1 때에 나영석 피디는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그리고 이승기를 섭외해서 같이 중국으로 떠났고 그 방송 이후로 이수근과 강호동 그리고 은지원 모두 감을 다시 찾을 수 있어서 여러 예능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내뿜었습니다. 그리고 이승기는 얼마 뒤에 바로 군대를 가게 되었습니다. 만약 나영석 피디와 이승기가 아니었다고 한다면 강호동, 이수근 모두가 지금처럼 그렇게 잘 나가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강호동은 특히나 더 이승기와 함께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시간이 된다면 전역 즈음에 있었던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에 출연하게 되기를 바랐지만 그러나 이승기는 당시에 화유기와 집사부일체 출연을 바로 시작하였기에 최근까지 시간이 없었으며 시간이 있었다 하더라도 강호동과 이수근과 당분간은 함께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승기가 홀로서기를 원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즉 서브로서 있는 것이 아니라 이승기도 제대하고 난 뒤에는 유재석, 강호동처럼 자신이 메인이 된 예능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강호동은 절대로 이승기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신서유기뿐만 아니라 섬총사까지 이승기를 끌어갈 수 있는 방법만 있다면 함께할 수만 있다면 이승기와 함께할 것입니다. 그만큼 강호동에게 있어 이승기는 사랑하는 동생 그 이상의 가치가 있는 존재라 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방송 내에서나 방송 외적으로 이승기를 편애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신의 사랑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이승기는 아는형님에서 입대 이전의 허당의 모습도 보여주지만 전역 이후의 조금은 알찬 모습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승기가 제대하고 난 다음에 예능에서 한 번은 꼭 보여주고 싶은 것이 하나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스카이다이빙이었습니다. 그가 군대를 가기 이전에 1박2일 경기도 투어 편에서 번지점프를 하려고 하다가 세 시간 동안 버티다가 결국은 못했다고 합니다. 단순히 못했던 것 때문에 흑역사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스태프들을 세 시간 동안 기다리게 한 것이 더 마음이 아팠던 이승기는 군대에서 특전사로서 훈련을 하는 동안에 스카이 다이빙까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민 겁쟁이가 아니라 국민 사나이로서 이전에는 뛸 수 없어서 스태프들을 기다리게 하였던 연약했던 과거의 모습을 벗어버리고 스카이 다이빙을 뜀을 통해서 자신이 성장했음을 증명하고 싶었을 것입니다. 그는 전역 이후에 자신의 달라진 모습을 증명하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와 화유기를 하는 것도 영화나 드라마를 계속 찍는 것도 군대에서 얻었던 활력, 그리고 열정들을 그대로 사그라들게 하고 싶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언젠가는 신서유기에 들어올 수 있겠고 강호동과 함께 섬총사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승기가 원하는 예능 쪽 자신의 비전은 누군가의 서브로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메인으로서 성공적인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기에 신서유기나 섬총사를 갈 수는 있겠지만 이승기는 서브로서 들어가는 프로그램은 절대로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승기는 군대 이전과 군대 이후가 전혀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