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진영 미우새 흥미진진한 사랑의 작대기
    카테고리 없음 2018. 4. 29. 17:18
    반응형

    예능에서 러브라인을 만드는 이유는 드라마에서 러브라인을 만드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러브라인이 꼭 필요하지 않는 예능이 분명히 있지만 그러나 러브라인이 있으면 스토리를 쓰기가 편해집니다. 그리고 또한 시청자가 스토리를 이해하는데 더욱 쉬워집니다. 지금은 끝이 났지만 런닝맨에 월요커플이 있었기에 런닝맨의 캐릭터를 그리기 쉬웠으며 초반 미운우리새끼의 박수홍의 과거 사랑의 사연이 있었기에 박수홍이 초반에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랑이 시작되고 사랑이 마감이 되는 것 그것 하나만으로도 재미 있는 스토리가 만들어지고 그 사랑과 관련된 사람들의 캐릭터 형성에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홍진영이 미운우리새끼에 두 남자 박수홍과 김종국 사이에서 러브라인을 만들어내는 것 자체는 상당히 흥미롭다 할 수 있습니다. 홍진영은 몇 주 전 박수홍에게 배틀그라운드를 알려주기 위해서 그의 집에 찾아갔다가 박수홍의 아버지를 만나게 됩니다.
        


        

    박수홍 아버지에게 애교를 보이면서 미운우리새끼의 모벤저스의 마음까지 사로잡게 되는데 그러한 상황에서 홍진영이 미운우리새끼의 게스트 즉 스페셜 MC로 참여하게 된 것입니다. 여기에서 박수홍 어머니가 홍진영에게 관심 있는 척이라도 하지 않으면 기껏 만들어놓은 미운우리새끼 제작진의 러브라인은 깨질 수밖에 없습니다. 나이가 많은 아들 옆에 있는 여자로서 홍진영을 박수홍 어머니는 바라보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에 김종국의 어머니까지 등판하게 됩니다.
       

     

     


    홍진영과 김종국은 런닝맨에 홍진영이 한시적인 고정으로 출연하기 이전부터 러브라인의 냄새가 짙게 깔려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김종국이 런닝맨 내에서 상당히 강한 캐릭터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데 홍진영이 그러한 김종국을 휘어잡는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이나 팬들은 열광을 하게 되었고 한시적으로 고정 캐릭터를 런닝맨에서 홍진영이 잡는데 둘의 러브라인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미운우리새끼에 박수홍의 아버지를 만난 인연으로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면서 김종국 어머니도 아들의 며느리 쟁탈전에 참전하게 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서 홍진영은 미운우리새끼에서 어머니들 사이에 쟁탈전을 벌이게 만든 며느리감이 되었습니다. 그녀가 진지하게 만날 생각이 없다 하더라도 절대로 그녀는 그렇게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적당히 어머니들과 같이 어울려주는 것이 미운우리새끼에서 그녀가 맡은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예능에서 만나 인연이 된 경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얼마 후면 결혼하게 될 불타는 청춘의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나 최근에 만남을 갖게 된 나혼자산다의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있지만 그러나 많은 예능들 속에서 나온 러브라인 중에서 이들이 오히려 특별한 편입니다. 생각해보면 드라마에서 러브라인을 그린 사람들보다도 더 극소수의 확률로 예능에서 러브라인을 그린 사람들이 인연이 되고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운우리새끼에서 홍진영이 박수홍과 김종국 중에 한 명을 선택하는 것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이유는 그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자신의 본모습이라고 시청자들에게 말하면서 캐릭터 연기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홍진영, 박수홍, 김종국, 그 누구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은 러브라인이라 하더라도 이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관심은 많을 것이고 홍진영이 누구를 선택하든 혹은 아무도 선택하지 않든 새로운 스토리는 써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