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상이몽2 장영남 이호웅 나이 차이를 극복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8. 5. 1. 07:33
    반응형

    동상이몽2에 장영남이 출연을 했습니다. 일곱 살 차이의 신랑인 이호웅과 결혼을 하여 지금은 아이를 낳고 잘 지내는 그녀가 연극 무대를 홍보하기 위해서 방송에 나왔는데 그녀 입장에서는 방송에 나오는 것이 많이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는 것이 그녀가 예능감이 많지도 않고 제대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에피소드가 또한 많지도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상이몽2에 그녀가 출연한 것은 당연히 그녀 스스로가 생각해도 동상이몽2는 그렇게힘든 예능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잘 되는 예능이 잘 하는 것은 현재 자신의 위치를 명확히 알고 그 위치에 있는 상황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입니다. 지금 최고의 예능으로 인정받고 있는 나혼자산다, 미운우리새끼 그리고 동상이몽2 모두 현재의 자리에서 해야 할 것을 하면서 수정, 보완을 하고 있기에 당분간은 그들의 위치를 위협할 다른 예능들이 나올 가능성이 별로 없다고 보는 것이 맞습니다. 그중 동상이몽2는 특히나 그 활약이 눈부시다 할 수 있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와 나혼자산다는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받은 케이스입니다. 필요한 것을 채워넣기 위해서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초반의 캐릭터 잡기가 성공한 고정 멤버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것이 식상해지기 시작하자 나혼자산다처럼 각 멤버들의 캐릭터를 잡기 위해서 미션 수행을 하듯이 새로운 일들을 방송을 할 때마다 하게 합니다. 김건모가 일본으로 가는 것과 토니안이 일본으로 가는 것이 전혀 다른 이유는 그들이 전혀 다른 캐릭터를 잡는데 성공하였기 때문입니다.
        

     

     


    나혼자산다는 미운우리새끼가 스튜디오 촬영을 할 때 리액션과 재미를 대부분 만든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그대로 수행하여 작년 한 해 최고의 한 해를만들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동상이몽2는 조금은 더 특별합니다. 원래 동상이몽 시즌1은 오로지 유재석이 출연한다는 것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았습니다.그런데 그 유재석이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위의 나혼자산다와 미운우리새끼의 장점만을 잘 잡아서 안착하였기 때문이며 초반에 우블리 즉 우효광과 추자현 부부가 대중의 관심을 받는데 성공하였기 때문입니다.
      
    동상이몽에 게스트이자 스페셜 MC를 초대하는 것도 미운우리새끼를 참조한 것입니다. 이미 김숙이라는 괜찮은 서브 MC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동상이몽2는 지속적으로 게스트라 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을 계속 들여옴으로 해서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계속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장영남이 게스트로 출연하여 남편 이호웅과 일곱 살 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결혼할 수 있었던 이유를 이야기해줍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에 현재 고정인 멤버 노사연이 비슷한부분을 찾고 좋아하지만 차이나는 부분을 찾고 새초롬해지는 장면을 그대로 담습니다.
        

     

     


    장영남은 사실 예능에 출연하기에는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보니 연극에 새롭게 출연하기에 홍보가 필요하다 하더라도 그 홍보를 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기가 힘이 듭니다. 그런데 동상이몽2 같은 경우는 굳이 예능감을 보여주지 않아도 스튜디오에 출연하여 관찰 카메라를 보면서 리액션을 해주고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서 혹은 남편 이호웅을 만난 사연에 대해서 이야기만 해주면 그대로 오케이이다보니 그녀 입장에서도 부담스러울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남편 이호웅이 먼저 자신에게 고백하지 않았다면, 좋아한다는 말을 하지 않았다면 장영남은 남편과의 만남을 갖지 않았을 것입니다. 남편의 고백에 장영남은 심쿵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결혼을 결심하였으며 지금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만약 다른 예능들이었다면 그녀의 이러한 고백에 많은 미사여구를 붙였겠지만 동상이몽2의 예능 스타일상, 그리고 출연하는 멤버들의 성향상 그러한 것은 없습니다. 심지어 김구라도 굳이 파고들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결국은 동상이몽2의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장영남이 이것 저것 자신의 속내를 이야기하고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날 것 그대로 표현하게 하며 노사연과 그리고 소이현에게 그러한 부분에 대해서 공감받게 됩니다. 그렇다보니 내성적인 그녀라도, 예능감이 부족한 그녀라도 자신의 이야기를 더 많이 그리고 편안하게 할 수밖에 없습니다. 동상이몽2는 다른 예능들보다도 더 자극적인 에피소드가 없다 하더라도 상관없이 사랑을 받게 됩니다. 미운우리새끼가 그러하듯이, 나혼자산다가 그러하듯이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