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동원 한효주 열애설 화제성이 돈이 되다
    카테고리 없음 2018. 7. 9. 06:24
    반응형

    우리나라 최고의 미남이라고 한다면 여러 사람이 뽑힐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뽑히는 사람들 중에 빠지지 않는 사람은 바로 강동원입니다. 강동원은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할 정도의 기럭지를 가지고 있으며 사람들을 사로잡는 마스크를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외모가 되고 키가 되는 그에게 사람들의 마음이 모이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가 열애설이 났습니다.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정말 열애가 맞는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그 상대가 한효주라고 합니다. 가족 중의 한 명이 군대에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특성상 군대에서 혜택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군대에서의 문제가 있는 사람이 가족이거나 친척이라고 한다면 일단 비난하고 보고 실제로 이 사람에게도 비난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방송 생활, 영화 배우로서의 커리어는 흔들림이 없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연기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절정의 미모를 타고 났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그녀의 사생활을 궁금해 합니다.
        


        

    강동원과 한효주가 만났다는 그 사실 하나만으로 많은 상상을 불러일으키면서 환호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들이 만났다고 한다면 역대급의 만남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니 말입니다. 그러나 한 편으로는 강동원과 한효주의 열애설이 그냥 루머로만 그치기를 바라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강동원의 팬 중 일부, 한효주의 팬 중 일부는 그들이 결혼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밤 동안 단지 둘의 열애설이 나왔다는 것 하나만으로 우리나라 인터넷은 난리가 났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은 곧장 기사들을 확인하려고 합니다. 조회수가 늘어나고 그 조회수를 바탕으로 하여 새로운 기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언론사 입장에서는 대목이나 다름이 없기에 이번 대목에 또 한 몫 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 상주하고 있는 오피니언 리더들은 당연히 이번 문제에 관심을 쏟습니다. 둘이 정말로 사귀고 있을까. 사귄다고 한다면 누가 먼저 만나자고 했을까라는 다양한 썰들을 풀어냅니다.
       
    그리고 혹자는 이러한 일들에 관심을 가질 바에는 난민 문제에 혹은 우리나라에 어려운 사람들의 문제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한다라고 정의와 공의를 신경써야 한다고 훈계조로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돈이 모이는 곳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곳에 더 많은 생산물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 생상물들은 제품이 되기도 하고 쓰레기가 되기도 합니다. 일단 모든 사람들이 강동원과 한효주의 소속사를 바라보는 선에서 그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소설을 쓰는 이유, 기사들이 범람하는 이유, 그리고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바라보는 이유는 단 하나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사생활은 돈이 됩니다. 강동원과 한효주 급의 배우들의 만남은 만남 자체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이유가 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강동원 한효주에게 굳이 관심이 없어도 정말로 사귀는지는 궁금해 합니다. 설령 그들이 사귀지 않는다고. 친구 사이라고 맛집을 공유하는 사이라고 이야기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이제 언론사 중 일부 연예인의 사생활을 탐문하는 것이 알 권리라고 치장하며 취재하는 사람들이 강동원과 한효주의 일거수 일투족을 확인하려 들 것입니다. 그들이 아니라고 이야기하고 사생활 침해라고 이야기를 해도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연예인의 사생활은 돈이 되는데 강동원과 한효주의 조합은 역대급 자본이 몰릴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대박 한 번이라도 치자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우리나라에는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