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생술집 황보라 차현우 챙김을 받다
    카테고리 없음 2018. 8. 17. 07:29
    반응형

    인생술집 초창기에 인생술집은 편하게 술을 먹으면서 이것 저것 이야기하고 싶은 배우들이 많이 찾아왔습니다. 물론 그 이후에는 뮤지컬 배우부터 시작하여 가수들 그리고 방송인들도 많이 찾아오기도 하였지만 그러나 계속 인생술집 자체가 변하기 시작합니다. 이전까지는 게스트에게 맞춰지거나 인생술집에 특화된 게스타가 나왔다고 한다면 이제는 보통의 토크 예능들처럼 인생술집의 틀이 있고 그 안에 게스트가 이야기하는 구조로 바뀌었다는 느낌이 강하게 있습니다.
         


    인생술집에 조재현, 한은정, 황찬성 그리고 황보라가 찾아왔습니다. 황찬성 황보라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고 조재현과 한은정은 SBS에서 새롭게 들어가는 드라마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에 들어가게 되어 방송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토크 예능에 출연한다는 것은 대부분의 방송인의 입장에서는 일생 일대의 기회일수도 있지만 어떤 방송인에게는 자신의 작품 홍보를 위해서 나간다는 느낌이 강하게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사실 인생술집과 같은 특이하다면 특이하다 할 수 있는 예능에 출연하게 되면 자신이 어떠한 위치에 있어야 하는지 어떠한 역할을 가지고 그 예능에 임해야 하는지 잘 모를 수 있습니다. 조재현처럼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지만 황보라나 황찬성처럼 먹을 것을 먹다가 남의 이야기하는데에 끼어들어서 이것 저것 물어보기도 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것이 과하지 않도록 편집만 잘 하면 되는 것이기에 특별히 좋지 않다라는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방송에 출연하는 출연자들이 홍보를 말하지는 않아도 결국 그들의 얼굴이 대중에게 알려지는 것을 통해서 아 이들이 새로운 작품을 들어가는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출연한 효과가 있다고 보면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인생술집의 출연자 중 황보라는 김비서는 왜 그럴까에서 조금은 과한 그러나 코믹 컨셉의 캐릭터를 연기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연기를 잘 함으로 인해서 이후에도 비슷한 캐릭터를 연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드라마 내에서는 조금은 웃기는 컨셉을 최근에 많이 가지고 있지만 그녀에게는 6년을 사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인 차현우가 바로 그입니다. 사실 6년을 사귀었다고 한다면 서로가 가족을 알 정도로 만나고 있다고 봐야 하기 때문에 그들이 이미 가족으로 이어졌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그만큼 서로에 대해서 잘 알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경지까지 다가갔던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러한 남자친구 차현우에 대해서 황보라의 마음은 특별합니다.
         
    인생술집 연애대작 코너에서 황보라는 여자는 남자하기 나름이다라는 표제어를 적었습니다. 차현우를 만나기 이전까지는 황보라는 자신이 사랑을 주고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차현우는 자신을 사랑해주고 자신에게 이것 저것 이야기를 해주는 남자라고 합니다. 서핑을 하다가 손가락의 뼈가 골절이 되었을 때에도 차현우는 득달같이 달려와서 황보라를 걱정해주는 마음을 표현해주었고 자신이 사랑을 받고 있다는 느낌일 황보라는 받았다고 합니다.
        

     

     


    물론 한 편으로는 황보라와 차현우는 자주 싸움을 한다고 합니다. 이것 하지 마라, 저것 하지 마라라고 이야기하는 차현우 때문에 싸움이 일어나게 되는데 차현우가 걱정하는 마음을 이해는 하지만 자신이 하고 싶은 것,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서 너무 간섭하는 것에 대해서 분쟁이 일어날 수밖에 없다고 이야기하면서 황보라는 차현우에 대한 마음을 절대로 놓지는 않고 있습니다. 즉 차현우가 사랑하는만큼 아니 그 이상으로 황보라는 차현우를 사랑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