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안84 하차 의혹 쌈디 반박하다
    Commercial Media 2018.08.25 08:52

    나혼자산다는 고정 멤버를 두고 있습니다. 진행자인 전회장 즉 전현무와 메인 딜러 박나래, 모델 겸 개그맨 한혜진과 대기배우 이시언, 웹툰 작가겸 방송인 기안84, 3얼 중 막내이자 외모 담당인 헨리 그리고 최근에 다시 방송을 시작하여 막내이자 신입으로 들어온 쌈디까지 이 여섯 명이 돌아가면서 한두 명 정도는 빠진 채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고 그로 인해서 만들어지는 시너지 효과는 상당합니다. 지금 나혼자산다는 역대 최고의 팀웍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한혜진은 오랜만에 모델로서의 포스를 보여주며 회사 내의 후배들을 런던 쇼에 참여할 모델, 그리고 해외 에이전시와 계약할 모델들을 선발하는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였습니다. 비록 한혜진이 나혼자산다에는 멤버들에게 당하는 역할을 더 많이 수행하고 있지만 회사에서는 모델로서의 원로 아니 선배로서의 입지가 탄탄하기 때문에 그곳에서 그를 무시할 사람은 없습니다. 오히려 무시를 당할만한 행동이나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정확한 눈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음 에피소드에서 헨리는 셰프인 오스틴 강과 매트를 만나 식사를 같이 하고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특히나 오스틴 강은 헨리가 그 동안 쌓았던 몸매를 만들어주었던 여러 운동들을 어김없이 따라해 헨리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오스틴 강 이상으로 헨리를 놀라게 했던 것은 벤치 프레스를 하는 매트의 모습입니다. 헨리와 오스틴 강이 70킬로 정도에서 힘들게 바벨을 들고 있을 때에 120킬로까지 들어올려 놀라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방송 내적으로는 모델로서의 한혜진, 그리고 헨리의 화보 촬영을 위한 몸 만들기가 주요 내용이었다고 한다면 나혼자산다를 본 시청자들의 입장에서 더 화제가 되었던 것은 거의 매주 나혼자산다에 참여하였던 기안84가 얼굴을 보여주지 않은 것입니다. 한혜진의 모델 편에서는 헨리도 나오지 않았지만 헨리는 그 다음 편인 자신의 이야기 헨리의 몸 만들기 편 에피소드에는 나왔지만 기안84는 그 어디에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것 즉 혹시 기안84가 하차한 것은 아니지에 대해서 의혹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기안84가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출연한 멤버들이 그 부분에 대해서 전혀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혹시 멤버들간의 불화가 있는 것은 아닌지 아니면 문제가 기안84에게 있는 것은 아닌지에 대해서 사람들은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런데 나혼자산다가 방송이 되고 얼마 후에 쌈디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진을 게시합니다.
       
    그 사진에는 기안84가 찍혀 있었는데 사진의 구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기안84와 쌈디가 같은 침대 위에 있었습니다. 물론 이 사진이 그 둘이 사귄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기안84와 쌈디 그리고 더 나아가 나혼자산다 팀의 관계가 나빠지지 않았으며 계속 연락하며 지내고 있지만 이번 주에는 빠진 것뿐이라는 것을 말을 하지 않아도 한 장의 사진으로 보여준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정말 기안84가 하차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굳이 의혹을 부풀릴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기안84의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서 빠질 수도 있으며 - 다른 멤버들은 종종 그러한 식으로 빠졌기에 - 방송이나 웹툰 사정으로 빠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기안84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랑과 멤버들 그리고 제작진의 지지는 충분히 강하기 때문에 이번 주에 한 번 빠진 것으로 하차 의혹이 있다라고 말하는 것은 시기상조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