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는 와이프 조정석 카메오 마무리를 위한 수순
    카테고리 없음 2018. 9. 19. 19:45
    반응형

    아는 와이프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 조정석이 까메오 출연을 하기로 결정이 났다고 합니다. 아는 와이프에는 지성의 첫사랑 강한나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지민의 첫사랑은 지성인 것처럼 보인 것이 사실인데 이번 주 방송을 통해서 한지민의 첫사랑은지성이 아니라 조정석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지성이 열폭을 하는 장면이 튀어나온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방송이 되지 않았기에 확실한 것은 알 수 없지만 말입니다.
        


        

    처음 아는 와이프가 방송이 시작이 되었을 때에 남자들의 몽상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편인 지성은 이미 변해버린 아내인 한지민에게서 벗어나고자 둘이 만날 수밖에 없었던 바로 그 때 그 순간을 지나쳐버리고 자신이 좋아했던 첫사랑 강한나와 인연을 맺게 됩니다. 즉 아내를 버리고 첫 사랑 강한나와 인연을 맺게 되는 것이 아는 와이프의 시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첫 번째 시간 왜곡은 남편 지성이 원하는대로 끝이 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한지민은 그의 곁에서 사라진 것이 아니라 가장 아름다웠던 바로 그 때 그 모습, 그 마음 그대로 그의 앞에 나타났고 그로 인해서 지성은 한지민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아름다운지 다시 한 번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미 결혼을 했고 - 이혼을 하게 되지만 - 더 이상 그녀의 곁에 있을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만약 그녀의 마음을 흔드는 기억의 잔재가 없었다고 한다면 그의 어머니가 그녀를 또한 흔들어놓지 않았다고 한다면 지성은 한지민을 완전히 놓쳐버렸을 것입니다.
        
    두 번째 시간 왜곡이 일어나게 되고 자신이 얼마나 나쁜 사람이었는지 알게 된 지성은 결혼을 하는 것을 거부하고 사람을 진지하게 만나는 것을 모두 거부하면서 참회하면서 이후의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러한 그를 한지민이 다시 거두는 것으로 아는 와이프의 끝은 달려가고 있습니다. 사실이번 주에 누군가가 죽는 것으로 끝이 나지 않는다면, 시간 왜곡이 다시 일어나지 않는다고 한다면 더 이상 새로운 이야기가 나올리는 없습니다. 그런데 이번 주에 까메오이기는 하지만 새로운 갈등 구도의 한 축이 될 수 있는 한지민의 첫사랑 조정석이 나오게 됩니다.
              

      

     


    지금의 아내에 만족하지 못해 첫사랑을 찾아 떠나는 것이 첫 번째 시간 왜곡의 시작이었다고 한다면 지금의 남편에게 만족할 수밖에 없는 아니 지금의남편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한지민에게 첫사랑이 주는 의미는 그렇게 크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성에게는 전혀 다릅니다. 지성은 결혼해보지 않았던 첫 사랑 강한나와의 결혼을 해보았지만 한지민은 결혼해보지 않았던 조정석과의 만남이 불발이 되었던 이유가 있을 것이고 그 이유를 무시할 정도로 조정석이 그녀에게 다가온다면 지성에게는 상당한 위협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한 번 선택한 것을 되돌릴 수는 없습니다. 한 번 뒤엎은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아는 와이프는 주워담을 수 있다면 어떻게 할 것인데라는 질문에서 시작된 거대한 환타지입니다. 그 환타지 속에 지성과 한지민 그리고 강한나가 있었다고 한다면 조정석이 새롭게 들어가지 못할 이유는 없다고 봅니다. 그런데 한 번 생각해보면 만약 조정석이나 강한나가 지성과 한지민처럼 과거를 되돌릴 수 있는 동전을 얻게 되고 톨게이트를 지난다고한다면 생각한 것 이상으로 이야기는 확대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기에 강한나도 조정석도 새로운 이야기의 주제가 될 수는 없으며 새로운 스토리의 근거가 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지성과 한지민의 사랑이 얼마나돈독한 것인가, 끈끈한 것인가를 알려주는 소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에 오늘 조정석이 까메오로 나온다는 것은 그리고 그가 한지민의 첫사랑으로 나온다는 것은 아는 와이프가 진심으로 끝을 향해 달려가는 것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