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육영성 육성재 아버지 관심 폭발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23:27
    반응형

    오늘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육성재의 아버지 육영성 씨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폭발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이돌 가수 육성재와 상관없이 아버지 육영성 씨가 IT 기업의 최고 경영자 즉 CEO인데 그가 경영하고 있는 반도체 회사의 사이즈가 상당히 크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곧바로 육성재가 금수저라는 말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방송에서 금수저라는 말이 나오게 되면 대부분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기가 힘이 듭니다. 과거 있었던 아빠를 부탁해에 출연했던 일반인 혹은 일반인처럼 보였던 방송인이 아버지인 유명한 방송인과 함께 일요일 프라임 타임 때의 예능에 출연하게 되고 그것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 드라마의 주연급으로 나오게 되었을 때에 사람들은 금수저라는 말로 그들을 표현하며 비난하였습니다.


         
    그러나 육성재의 경우는 그 내용이 전혀 다릅니다. 육성재의 아버지 육영성 씨가 연매출 150억원 규모의 기업체의 CEO이며 육성재의 할머니가 5천평의 낚시터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육성재는 금수저임이 틀림이 없기는 하지만 육성재가 아이돌로서 성공하고 가수로서 대중에게 사랑을 받으며 방송인으로서 인정을 받았던 것은 그의 아버지의 기업과 그리고 그 직업과 전혀 상관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육성재의 아버지가 경영하고 있는 기업가치와 상관없이 육성재는 자신의 커리어를 스스로 이룩하였고 노력하여 건실하게 자신의 가수로서의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즉 증명해내었다는 말을 하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아이돌로서 활동하였을 때에 대부분은 사실 육성재의 아버지 육영성 씨의 직업조차도 알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육성재 아버지 육영성 씨가 엄청난 실적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가의 총수였다는 것이 밝혀지게 된 것입니다.
           
    당연히 미운우리새끼를 통해서 알게 된 육성재의 아버지 육영성 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폭발적일 수밖에 없으며 그의 반도체 기업이 어떠한 기업인지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심지어 육성재의 할머니는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5천평 이상의 낚시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곧바로 육성재의 집안 자체가 상당히 부유한 정말 금수저급 혹은 셀럽이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실 육성재는 이전부터 아버지의 존재에 대해서 말해왔습니다. IT기업 혹은 반도체 기업의 총수였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고 그것에 대해서 굳이 육성재 또한 더 말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미운우리새끼에 이전과 마찬가지로 즉 아버지에 대해서 말한 것인데 갑작스럽게 사람들은 육성재 아버지 육영성 씨에 대해서 알려고 하고 궁금해 한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