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재인 심경 남태현 양다리 발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4. 3. 18:11
    반응형

    최근 남태현이 라디오에 출연을 하면서 과거 장재인이 재기하였던 남태현 양다리 설에 대해서 부인을 하였고 이에 대해서 장재인의 심경이 드러난 SNS가 터져나왔습니다. 물론 남태현은 그 때도 그리고 지금도 쿨한 사람이기보다는 솔직히 자신이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는 사람이기에 아무런 말을 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게 이 둘의 사이는 결국 좋지 않은 관계로 진행중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장재인이 처참한 심경을 이야기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남태현과 장재인의 공개 연애 때문이었습니다. 그 둘은 공개연애를 하였지만 그들이 원하는대로 방향이 만들어지지 않았고 결국 남태현의 양다리 논란만 가득하게 남은 채로 끝이 나고 말았습니다. 사실 남녀가 만났다고 헤어질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그 만나고 헤어지는 가운데 최소한의 책임이라는 것이 있는데 남태현은 그것을 하지 못하였고 결국 장재인의 심경을 통해서 남태현의 부족한 부분이 드러나고 말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심경을 발표한 장재인과 남태현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서 연인이 되었다고 공개 연애를 선언하고 난 이후에도 계속 방송을 하고 있었고 그러는 가운데 결국 남태현의 양다리 논란이 터지게 된 것입니다. 장재인과 만나면서 다른 여성과 만남을 가지고 카카오톡을 통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한 것을 장재인이 결국은 인터넷을 통해서 내보내게 되었고 남태현은 가타부타 이야기하지 않고 SNS를 닫음으로서 자신이 어떠한 행동을 했는지 그대로 인정하고 말았던 것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른뒤에 장재인과 남태현은 공식적으로 결별을 하게 되었고 남태현은 사과문을 올려서 그 둘의 관계가 일단락이 되었다고 외부에 알려지게 되었고 그 이후 조금 더 시간이 흐른 뒤에 남태현도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서 이 둘의 사이가 그렇게 끝이 나는 것이다라고 사람들이 생각할 무렵 최근 라디오에 출연한 남태현이 자신은 양다리를 한 적이 없다라고 부인하기에 이릅니다.
          
    장재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심경을 나타낼 수밖에 없었습니다. 남태현의 그 발언은 남태현 스스로 했던 사과문을 부인하는 것이며 장재인이 거짓말쟁이라고 말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남태현이 과거 양다리 문제에 대해서 부담스러웠다고 한다면 그 부분에 대해서 흐리고 지나가면 오케이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남태현은 아무런 생각없이 말을 하였고 그로 인해서 다시 한 번 남태현의 양다리 논란은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남태현이 아직 어리기는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은 더 성숙한 모습을 보였어야 했습니다. 장재인이 과거에 심경을 발표하면서 말한대로 공개 연애라도 하지 않았으면 이 정도까지 오지도 않았지만 남태현은 그 때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해서 제대로 책임을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 그의 팬들을 그리고 장재인의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