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유정 연기도전 캐스트 웹드라마 도전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4. 10. 16:24
    반응형

    위키미키의 최유정이 TVN D 신규 웹드라마인 캐스트:인사전성시대의 주인공으로 드라마 데뷔 즉 연기도전을 한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부터 시작하여 위키미키까지 걸그룹에서 활동을 하던 최유정이 처음으로 웹드라마 캐스트를 통해서 배우로서 활동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연기가 되는지 안되는지는 최유정 본인도 알지 못할 것이니 확신할 수는 없지만 어찌 되었든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 자체는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사실 걸그룹으로서 특히나 무대의 장악력이라는 측면에서 최유정은 충분히 좋은 가수입니다. 아이오아이에서부터 시작하여 위키미키까지 걸그룹 내에서의 인지도는 충분히 있기는 하지만 그러나 문제는 위키미키 자체가 뜨기에는 여러모로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보니 아이오아이에서 얻어온 인지도가 위키미키로 인해서 스러질 수밖에 없다는 것이 최유정의 고민일 수밖에 없습니다.


         
    김세정은 곧잘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해서 어느정도 인지도를 얻게 되어 구구단 이후의 삶에 대해서 충분히 자리를 만들었다고 한다면 최유정은 위키미키의 활동이 지지부진한 상태에서 위키미키 이후의 활동에 대해서도 고민을 할 수밖에 없고 그로 인해서 새로운 도전 즉 연기도전을 하지 않으면 늦을 수 있다라는 것이 그 자신이나 소속사 측에서의 고민이라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최유정이 연기도전을 웹드라마를 통해서 하는 이유는 지금은 더 이상 걸그룹 멤버라고 하더라도 혹은 대중에게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다고 하더라도 미니시리즈와 같은 드라마에서 주조연급으로 나오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웹드라마는 도전하기가 쉽고 어느정도 연기가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그에 대해서 비판의 목소리가 그렇게 많지가 않습니다. 기대하는 바가 적으니 비난도 적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만약 최유정의 연기도전이 웹드라마 캐스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된다면 그 이후에는 배우로서 활동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웹드라마 캐스트를 통해서 연기도전을 하였는데 반응이 시원찮거나 혹은 연기력이 부족하다는 말을 듣게 되면 결국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가수 솔로로 활동할 것을 염두해두던가 아니면 연기력을 키우기 위해서 훈련을 하든지 말입니다.
         

     

      


    1년에도 수없이 많은 아이돌 그룹들이 양산이 됩니다. 그리고 그들 중에 대부분은 트와이스나 방탄소년단이 되기보다는 이름없이 스러지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최유정은 아이오아이를 통해서 시작은 좋았으나 재결성을 하기에는 지금 아이오아이 사정이 좋지 않고 위키미키도 그렇게 많은 존재감을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웹드라마를 통해서 연기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성공한다면 배우 최유정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부디 실패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