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유천 활동재개 선택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4. 16. 13:08
    반응형

    배우이자 가수였던 박유천이 연예계 활동재개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사고 있습니다. 박유천은 최근 공식 팬카페를 열고 사실상 활동재개를 예고하였는데 물론 한국 연예계에서 즉 방송이나 영화 쪽으로 활동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하겠지만 해외에서나 혹은 한국 내부에서도 방송 쪽이 아닌 경우에는 활동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기에 그의 활동재개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하겠습니다.
          


    배우이자 가수였던 박유천이 군대를 가기 전까지만 해도 박유천의 앞날이 지금과 같이 잿빛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은 거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군대에 있었던 시간 동안 아니 공익근무요원으로 있었던 그 시간 동안 그의 인생은 어그러지기 시작하였고 결국 그는 제대하고 나와서도 지속적으로 마약 문제와 여자 문제로 인해서 대중의 지탄을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박유천 개인의 입장에서는 단 한 번의 실수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박유천은 군대 내에 있을 때에도 그리고 나와서도 지속적으로 논란을 일으키고 범죄를 저지르기도 하였으며 그에 대해서 제대로 된 사과를 하기보다는 어떻게든 숨기기 위해서 혹은 회피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만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박유천은 어떻게든 연예계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만 보여준 것입니다.
          

      

      


    결국 마약 문제로 인해서 법적 처벌을 받은 이후에 연예계 은퇴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지만 최근 들어서 다시금 연예계 활동재개를 선언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어 그를 바라보는 사람들에게 우려를 갖게 하였습니다. 물론 그 한 명이 연예계 활동을 한다고 해서 무슨 문제가 있을 것이냐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습니다. 혹시나 그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박유천의 활동재개는 결국 그에 대해서 비판과 지탄을 한 사람들에게 분노를 줄 것이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새로운 논란꺼리를 만들거나 법적인 문제를 만들었을 때에 그가 도망치고 나서 또다시 돌아오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박유천에 대해서 사람들이 지탄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과거 신정환을 지탄했던 사람들과 같은 이유입니다.
         

      

      


    잘못은 잘못대로 했으면서 거짓말로 어떻게든 자신의 잘못을 은폐하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결정적으로 대중을 실망시켰다는 것 그것 하나만으로도 박유천의 활동재개에 대해서 비판적으로 보는 시선은 많이 줄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박유천은 그가 처음 데뷔를 할 때보다도 더 많은 시련과 고통 그리고 불편한 시선들을 감내해야만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예계 활동재개를 선언할 수밖에 없는 박유천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