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빨간사춘기 경고 안지영 루머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5. 20. 05:17
    반응형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이 악성 댓글에 대해서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경고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인 쇼파르뮤직 측에서는 어제 허위 사실 및 악의적인 비방 등이 포함된 게시물이 계속 발생되고 있고 이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선처 없는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경고한 것입니다. 사실 이번 볼빨간사춘기 악플 혹은 루머나 의혹들에 대해서 너무 늦게 대처한 것이 아닌가라는 아쉬움이 조금 남는 것이 사실입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안지영, 우지윤 이 둘이 팀으로 있었지만 최근 우지윤이 탈퇴를 하고 안지영 홀로서기를 하게 되면서 각종 루머에 휩싸이게 되었습니다. 사실 둘이 팀이었다가 한 명이 홀로서기를 하는 경우는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십센치의 경우도 권정열 윤철종, 이 둘이 팀이었다가 윤철종이 탈퇴를 하고 권정열 혼자 팀을 이뤘지만 당시 윤철종은 부적절한 처신으로 인해서 법적 처벌을 받아야만 했습니다.


         
    그것이 연계가 되어서 전 멤버였던 윤철종이 십센치에서 탈퇴를 하였기 때문에 권정열에 대한 비난 혹은 비판의 목소리는 별로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볼빨간사춘기의 우지윤 탈퇴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이 느끼는 감정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이 느끼는 감정일 뿐이고 그들이 혹시나 왜곡된 사실을 전하는 것 자체는 분명히 법적 처벌을 받을만한 사안입니다.
            

      

      


    문제가 되는 것이 정말로 있다고 한다면 정식으로 고소하는 것이 맞지만 대부분의 경우 루머 혹은 의혹일 경우가 많아서 이에 대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측에서는 경고를 넘어서서 적극적인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선언한 것입니다. 안지영과 우지윤과 관련된 루머나 의혹은 대부분 악플을 다는 사람들이 자체 생산을 하였거나 사실 관계를 왜곡한 것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러한 루머나 의혹에 휩쓸리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자칫 볼빨간사춘기 소속사의 경고를 무시하고 계속 루머나 의혹을 맹신하거나 그것을 퍼나르거나 하면 그에 대한 엄중한 그리고 엄혹한 법적 처벌은 이뤄질 것입니다. 인터넷을 주무대로 사용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 내의 정보가 사실이라고 생각하는 경우도 많으며 그러한 정보들을 취합하고 그것을 가공하는 것에 대해서 그렇게 특별하게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로 문제라는 생각을 가져야만 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의 경고에 대해서 단순하게 그럴 수도 있지라고 넘어갔다가는 정말로 법적으로 문제가 되어서 벌금을 받거나 혹은 집행유예를 받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지금은 디지털 범죄에 대해서 과거보다도 엄혹하게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사법부가 그러한 실질적인 행동을 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해야만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