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도진 피해호소 매니저 사칭 곤혹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3. 11:36
    반응형

    미스터트롯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제친 이도진이 최근 매니저 사칭하는 사람으로 인해서 피해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도진은 미스터트롯으로 인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사랑을 통해서 새로운 전성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이전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많은 장르의 가수들이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자 서바이버 프로그램입니다.
            


    그 프로그램에 나와서 이도진은 전성기급 실력을 보여주었고 그로 인해서 대중에게 이도진이라는 이름을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이도진이 피해호소하고 있습니다. 이도진은 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신은 그 어떤 회사와도 소속사 계약을 아직 체결하고 있지 않으니 이도진 회사라고 연락하고 다니는 사람들 즉 매니저를 사칭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면 바로 형사고발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도진은 지금은 비록 행사가 많이 없기에 많이 힘든 부분이 없지 않아 있지만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상황이기에 이도진은 이번이 가장 좋은 기회이자 전성기를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미스터트롯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고 대중에게 이미지를 충분히 각인시키게 되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도진은 이제부터 새로운 시작을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충분히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었지만 최근 매니저 사칭으로 인해서 피해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 자신이 피해를 보는 것 이상으로 행사를 섭외하는 쪽에서는 돈은 돈대로 들이고 이도진을 섭외하지 못하는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기에 이도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피해호소를 하면서도 매니저 사칭 문제에 대해서 엄중히 그리고 엄혹히 대처할 것을 천명한 것입니다. 미스터트롯 참가자이자 대중에게 알려진 가수로 자리매김한 이도진은 아직 소속사가 없는 상태입니다. 소속사가 없는 이도진이 매니저가 있을리 만무합니다.
            
    소속사가 없는 이도진이기에 이도진의 매니저라고 사칭을 한다고 하더라도 이도진 혼자서 그 모든 사람들을 찾아내서 엄정 처벌을 요청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보니 이도진은 이도진대로 피해를 입고 행사를 기획하고 이도진을 섭외하려고 하는 사람은 섭외하려는 사람 나름대로의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이러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이도진이 회사를 찾아나서야 하며 소속사를 정해야만 합니다.
           

      

       


    그렇지만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그렇게 간단한 것이 아니며 자신에게 맞는 소속사를 찾는 것 또한 이도진에게 수월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이 계속 미뤄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더 이도진 매니저 사칭피해는 나타날 수밖에 없고 이도진이 피해호소를 한다고 하더라도 그것이 제대로 먹혀들지 않는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결국 이도진이 직접적으로 신속하게 소속사를 정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