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하늬 출연검토 유령 긍정 신호 진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13. 10:27
    반응형

    이하늬 배우가 영화 유령의 출연을 긍정 검토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하늬 배우는 최근까지 열혈사제와 같은 드라마, 극한직업, 블랙머니와 같은 영화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줘 왔는데 이번에 영화 유령에 출연하는 것에 긍정 검토하는 방향을 잡은 뒤에 영화 유령에 대한 대중의 관심 그리고 기대가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배우 이하늬의 선구안을 이미 많은 사람들은 믿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배우 이하늬가 영화 유령에 긍정적 신호를 보낸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알 수는 없습니다. 배우 이하늬의 생각에 대해서 알 수 있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선구안이라고 하는 것 자체도 어느 정도는 운에 달려 있는 것이기에 이하늬가 출연검토를 한다는 것만이 나온 상태에서 무어라 추측을 하는 것은 이후에 그가 직접 이야기하는 것과 상관이 없을 가능성이 충분히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것 이상으로 생각되어지는 것은 이하늬가 유령에 출연검토를 하겠다고 하는 것은 그가 지금 윤계상과의 만남을 7년만에 결별로 끝을 내었다는 것과 연관이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을 하는 사람들은 사랑과 열애와 같은 감정적인 문제의 마무리를 일로서 끝을 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배우 이하늬의 입장에서 윤계상과의 만남을 끝낸 뒤에 유령에 출연검토를 한다는 소식으로 소식을 덮은 것일 수도 있고 진짜 일하고 싶어서 유령에 출연검토를 한다고 말할 수도 있다고 봅니다. 이에 더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주인공인 이익준이 이혼에 대한 아픔이 있음에도 일은 일대로 하는 것 즉 사망한 기증자의 간을 적출하는 것을 드라마 내에서 담담히 보여줌으로 해서 일을 하는 사람으로서의 이혼남의 아픔을 이야기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배우 이하늬가 비록 윤계상과의 결별의 아픔이 있을 수 있지만 그는 영화배우로서 활동을 하기는 해야만 합니다. 즉 지금을 살아가야 하며 일을 해야 하는 사람으로서 배우 이하늬는 존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배우 이하늬는 유령이 아니라 그 어떤 영화라 하더라도 그 자신이 마음에 든다고 한다면 출연검토를 할 수도 있고 긍정적인 신호를 보여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즉 배우 이하늬가 영화 유령에 출연검토를 한다는 것은 특별한 일은 아니지만 그의 감정적인 현재 상태를 보았을 때에는 특별하다고 대중이 판단을 할 수는 있습니다.
            
    단지 그뿐이라고 말해도 무방할 것입니다. 유명인을 바라보는 일반 사람들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많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모든 생각들 중 상당수는 착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명인이라고 하더라도 그들 스스로가 감성이 조금은 더 세밀할 수는 있지만 그들도 결국은 인간이고 인간으로서 살아가다가 다양한 인간적인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이하늬처럼 영화 유령에 출연검토를 할수도 있습니다.
            

      

      


    이하늬의 출연검토는 특별한 일이 아니며 마찬가지로 이하늬의 윤계상과의 결별 또한 특별한 일이 아닙니다. 인간이 살아가다보면 많은 특별한 일을 거치지만 그러한 대부분의 일들은 시간이 좀 지나면 그냥 그저 지나가는 일들 중에 하나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하늬의 영화 출연검토는 그냥 그대로 그가 평소대로 하는 일이었으며 그 사이에 윤계상과의 결별은 많이 힘들수도 있지만 그것대로 지나가는 일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