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탁집 아들 근황 위생 불량 비난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6. 18. 07:54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스타 중 한 명인 홍탁집 아들 근황이 어제 밝혀졌는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어제 골목식당 방송을 보면 더 이상 백종원 대표와 연락이 되지 않는 홍탁집 아들의 가게가 위생 불량이라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파악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서 당연히 시청자들도 충격을 받았지만 백종원 대표도 충격을 받아서 위생 불량 문제를 빨리 해결해야 한다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홍탁집 아들은 처음 출연부터 빌런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즉 골목식당 시청자들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그러나 그 아들이 백종원 대표와 만나 같이 시간을 보내고 그로 인해서 새롭게 변화되는 모습을 보여주기 시작하였습니다. 특히나 포방터 돈가스집 사장과 친분을 맺기 시작하게 되면서 백종원 대표와 돈가스집 사장이 멘토가 되어서 홍탁집 아들의 가게는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습니다.


         
    또한 홍탁집 아들의 이전의 근황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찾을 정도로 많은 노력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결국 백종원 대표가 홍탁집 아들과 연락을 끊어도 충분히 될 정도로 홍탁집 아들이 성장한 것으로 시청자들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여러 가게들에 대해서 즉 골목식당에서 리뉴얼시킨 여러 가게들 중에서 홍탁집 아들이 있는 가게가 위생불량으로 낙점이 된 것으로 확인이 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당연히 이에 대해서 많은 시청자들이 즉 많은 사람들이 홍탁집 아들을 비난하는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홍탁집 아들의 근황을 살펴봐야만 확인이 될 것 같기는 한데 일단 지금까지는 과거 백종원 대표와 함께 있을 때의 초심을 잃어버리고 이전의 나약하고 나태한 모습으로 돌아간 것이 아닌가라는 우려를 갖게 하는 것 자체가 안타깝다 하겠습니다.
          
    일단 정말 그러한지 즉 문제가 있는지 골목식당에서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골목식당의 두 스타 즉 포방터 홍탁집 아들과 포방터 돈가스집 사장 부부 중에서 포방터 홍탁집 아들도 또한 백종원 대표와 골목식당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애착을 받고 있는 사람이며 가게이기 때문에 홍탁집 아들 근황을 살펴보았을 때에 정말 나태해서 위생불량이 일어난 것이라고 한다면 매서운 질책과 함께 다시 일어서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골목식당이라는 프로그램 자체가 단순히 가게 하나를 일으키는 것으로 기획을 잡지를 않았습니다. 자영업자들 중 상당수는 제대로 알지 못해서 혹은 제대로 사업을 할 줄 몰라서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았기에 그들의 삶을 살리는 것을 백종원 대표는 주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골목식당의 아이콘인 홍탁집 아들 근황의 최근 모습이 좋지 않아 안타까울 뿐입니다. 그러나 무조건적인 비난은 일단은 시기상조이니 지켜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