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성용 공식입장 손해배상 청구 진짜 이유카테고리 없음 2021. 3. 22. 15:12반응형
기성용 선수 변호인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학교 폭력 및 성폭행과 관련하여 피해자라 주장하는 사람들에 대해서 형사 책임을 묻기 위해서 고소장을 접수하였고 5억원의 손해배상청구 소송도 제기하였다고 알렸습니다. 기성용 선수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형사 고소장을 접수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것은 사실 최근 방송이 큰 역할을 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최근 한 방송국의 시사 취재 프로그램에서 기성용 선수가 가해자라고 하는 내용들이 방송이 되었고 그로 인해서 기성용 선수 측에서는 반발을 하였지만 그러한 반발이 제대로 인용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보니 기성용 선수 측 변호인이나 기성용 선수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이전까지 일단은 뒤로 미루려고 하였던 법적 조치라든지 혹은 고소와 같은 실질적으로 법적 수단으로 압박을 가할 수 있는 방법들을 이제 사용하려고 하고 있습니다.사실 형사조치를 위한 고소를 진행면 그만이지만 기성용 측 변호인들은 여기에 민사 소송인 5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까지 제기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상대 측에서도 기성용 선수가 가해자라고 지금까지 주장하고 있기에 기성용 선수 입장에서는 어찌 되었든 이 문제를 법적 문제로 비화시키지 않으면 상대의 지속적인 언론플레이가 계속 될 것이 분명하기에 할 수 있는대로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의도가 보인다 하겠습니다.
기성용 선수 쪽에서는 사실 형사 고소, 민사 소송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어차피 어렸을 때 있었던 일에 대해서 상대가 주장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서 굳이 법적 대응을 해보았자 이슈만 더 나올 뿐이지 해결되는 것은 없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방송에 나와서 언론 플레이를 하는 상대 측을 보면서 어차피 지금 당장 이 문제를 법적 조치로 해결시키지 않으면 상대의 언론 플레이로 인해서 이미지 훼손은 계속 될 것이 분명합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기성용 선수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형사책임을 묻기 위한 고소장을 접수하였던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5억원대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한 것은 어쨌든 이미지가 많이 실추가 되기는 했고 낙인이 찍힌 것이나 다름이 없기 때문에 기성용 선수 측에서는 이 문제에 대해서 더 판을 키워서 상대를 압박하고자 하는 마음도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어찌 되었든 기성용 선수 측에서 공식입장을 통해서 형사 조치를 위한 고소와 5억원대의 민사 소송을 제기하였기에 피해자로 주장하는 측에서 오히려 법적 조치를 이전에 환영한다고 하였으니 양쪽 모두 시급히 이 문제를 해결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결국 학교 폭력 문제 혹은 어렸을 때의 성폭행 문제는 증거가 거의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결국 증언이 법정 싸움을 가를 것으로 예상이 되기에 여러모로 이번 법적 조치들의 향방을 가늠할 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