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수찬 입장문 갈등 봉합 안타까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7. 8. 21:17
    반응형

    가수 김수찬이 소속사인 뮤직K와의 갈등을 봉합하고 입장문을 발표하였습니다. 가수 김수찬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지난 한 주간 소속사인 뮤직K 운영진과 대화를 나눴으며 정산 문제에 대해서 타협점을 잡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로 인해서 회사와의 갈등이 있었던 부분 외에 함께하였던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는 말로 소속사인 뮤직K와의 갈등이 봉합되었다는 입장문을 발표한 것입니다.
         


    지난 가수 김수찬이 문제가 터졌다는 것을 알렸고 뮤직K에서 공식입장을 발표하고 난 다음에 상당히 오랫동안 이 문제가 시끄러워질 것이라고 예상이 되었습니다. 사실 소속사와 소속 아티스트의 재화 문제가 일어났다는 것 자체가 대부분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는 경우가 많았고 그로 인해서 많은 안타까운 상황들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소속사와 소속 아티스트 간의 갈등이 나오는 것은 특별히 문제가 되는 소속사가 아니라고 한다면 대부분 계약 문제로 갈등을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갈등 대부분은 법정다툼으로 이어져서 상당히 오랫동안 지리한 싸움을 하게 되어 특히나 아티스트의 경우 그동안 활동을 하지 못하는 상황까지 이르게 되면 말 그대로 큰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가수 김수찬이 입장문을 굳이 밝히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소속사인 뮤직K와 갈등을 봉합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며 또한 뮤직K도 가수 김수찬과 같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충분히 많은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아티스트를 구하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기에 서로가 부족한 부분 혹은 불편스러운 마음을 조금은 접고 화해하고 합의하는 것이 나을 것이라고 같이 생각한 것이라고 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가수 김수찬의 입장문은 특별히 두 당사자 간에 문제가 새롭게 도출이 되지 않으면 그렇게 큰 문제가 다시는 없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일단 가수 김수찬의 입장에서는 정산 문제가 해결이 되어야 하고 그로 인해서 빚도 해결이 되어야 하는 것이기에 이 문제가 해소가 되지 않으면 합의가 되었다는 입장문이 나오지 않을 것이기에 가수 김수찬과 뮤직K가 이 문제에 충분히 좋은 합의 즉 진전을 보았다고 보기에 다행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러한 일들이 있기 이전에 가수 김수찬과 뮤직K가 불통으로 인해서 다툼이 있기 전에 문제가 나타나는 것 자체가 없도록 서로가 대화를 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안타까움이 있지만 사람이 다 좋을 수는 없는 것이기에 가수 김수찬과 소속사 뮤직K가 아티스트의 입장문을 통해서 합의를 했다고 밝혔으므로 이 문제가 다시는 불거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