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문성 출연확정 검은태양 위화감 전혀 없는 이유카테고리 없음 2021. 7. 16. 10:30반응형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도재학 선생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정문성이 MBC의 새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주인공인 남궁민과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로 출연확정이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정문성의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정문성이 최근 검은태양에 출연확정이 되었다고 알렸는데 사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도재학 선생의 캐릭터와는 많이 다른 검은태양의 정문성 캐릭터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사실 정문성 배우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도재학 선생으로서 대중에게 잘 알려지게 되었지만 이미 이전에 드라마 라이프에서 조남형 회장 역할을 맡아서 상국대병원 의사들을 휘둘리게 하고 상국대병원 사장으로 보낸 조승우 배우와 연기 대결에서 절대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조남형 회장으로서 정문성 배우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드라마 라이프의 조남형 회장으로서 더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었기에 그러한 정문성 배우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레지던트 도재학 선생으로 출연확정이 되었을 때에 많은 우려가 있었습니다. 드라마 라이프의 그 조남형 회장이 레지던트 도재학 선생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았고 캐릭터가 맞을까라는 우려가 없지 않아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정문성 배우는 도재학 선생으로서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고 김준완 교수의 정경호 배우와 러브라인 아니 브로맨스를 담당하고 있어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였고 그로 인해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정문성 배우가 검은태양에 출연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것도 주인공인 남궁민 배우와 대척점에 서 있는 존재로서 말입니다.
정문성 배우는 귀여움을 감당하고 정경호 배우와 브로맨스를 만들어낼 수 있는 도재학 선생 캐릭터를 연기하는데 장인이기도 하지만 라이브의 조남형 회장으로서 조승우 사장을 쥐락펴락하는 모습도 보여주는 이면의 연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정문성 배우가 출연확정을 한 검은태양에서도 남궁민 배우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지속적으로 그를 위기에 빠뜨리는 역할을 맡는데 전혀 위화감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문성 배우가 검은태양에서 보여줄 가능성이 높은 그 연기력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게 된다고 하면 정문성 배우는 드라마 라이프의 조남형 회장,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도재학 선생에 이어서 인생 캐릭터를 만날 가능성이 높으며 그것은 곧바로 정문성 배우를 믿고 보는 배우로 대중이 인지할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벌써부터 정문성 배우의 검은태양이 기대가 됩니다.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