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태오 확진 코로나19 걱정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0. 4. 18:27
    반응형

    배우 유태오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태오 배우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일 미국에서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귀국한 이후 검사를 받았을 때에는 음성이었지만 고열 증상이 있어 재검사를 받았고 결국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유태오 배우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이후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따를 것이라고 합니다.
            


    유태오 배우 입장에서는 코로나19 증상으로 인해서 격리를 할 수밖에 없고 치료를 받을 수밖에 없지만 그 자신이 잘못한 것은 그리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는 어디에도 있기에 얼마든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그 누구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코로나19가 지난 2020년뿐만 아니라 2021년도 순삭시키고 있습니다.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모두가 다 코로나19 방역으로 인해서 제대로 된 삶을 누리고 있지 못하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은 가고 있고 과거처럼 즉 코로나19 이전 시대처럼은 삶을 살아내지는 못하고 있지만 한편으로는 과거와 다른 방식으로 코로나19 시국의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는 계속 변이를 만들어내고 있어 생명 연장의 꿈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서 코로나19에 걸린 사람들이 우리나라에도 매일 2000명에서 3000명 사이까지 늘어나고 있으며 유태오 배우처럼 해외에서 있다가 오는 사람들의 경우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는 경우가 계속 늘고 있어 걱정과 우려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코로나19의 델타 변이와 델타 플러스 변이와 같은 확산 주도형 변이는 이제 더 이상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언제 어디서 즉 인도나 중국과 같은 인구가 많은 곳 가운데서 새로운 코로나19 변이가 나올 수 있기에 지금도 세계 전역의 방역이 시급하기도 하지만 그러나 또한 한편으로 코로나19에 매여 있어 경제가 힘들어진 국가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많이 있기에 위드 코로나라고 하는 새로운 형태로 코로나19 방역을 시도해야 한다는 것 자체가 여러모로 걱정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유태오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기는 하였지만 최근 우리나라의 상황상 코로나19로 인해서 중증으로 나아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이 코로나19에 절대라는 것은 없기에 아무리 젊더라도 코로나19 증상 치료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느 순간 정말로 위험한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