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맛있는 녀석들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 새멤버 걱정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3. 3. 13. 20:41
    반응형

    맛있는 녀석들의 새멤버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이미 이번 달 초에 문세윤이 하차를 한 이후 이번 달 마지막 날에 김민경, 홍윤아가 하차를 예고하였고 다음달 중에 지금 남아 있는 멤버인 유민상과 함께 데프콘, 이수지 그리고 김해준이 함께한다는 소식이 들려온 것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새멤버가 들어간다는 것 자체는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21년 이영석 피디의 사퇴와 김준현의 하차로 인해서 전체적인 폼이 하락되었습니다. 이후에 문세윤을 중심으로 해서 김민경 유민상과 함께 홍윤아 그리고 김태원의 합류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려고 하였지만 실질적으로 그 계획은 실패하였고 결국 지난번에 김태원의 하차를 하고 지난 3일에 문세윤이 하차를 하였으며 홍윤아 김민경이 이번 달 말에 하차를 하는 것으로 실질적으로 맛있는 녀석들의 이전 시도는 모두 마무리가 되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 유민상을 남겨놓은 이유는 제가 보았을 때 대략 두 가지 이유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유민상마저 빠지게 되면 맛있는 녀석들의 이전 세대와 새멤버를 이을 수 있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는 캐릭터가 없어지는 것이라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유민상은 예능 캐릭터 상에서 딜러가 아니라 탱커이기에 충분히 재미를 뽑아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맛있는 녀석들의 새멤버인 이수지, 데프콘 그리고 김해준에 집중을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이들의 합류로 맛있는 녀석들이 1박2일이 멤버 교체로 인해서 날아올랐던 것처럼 과연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답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일단 지금 상황에서 성공 가능성은 반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강점은 먹방을 꾸미지 않고 진심으로 한다는 진정성에 있으며 여기에 모든 멤버가 개그맨들이다보니 재미를 창출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즉 먹는 것으로 웃길 이유가 하나도 없을 정도로 웃음을 줄 수 있는 힘이 있는 것입니다. 그에 반해서 맛있는 녀석들의 새멤버인 데프콘, 이수지 그리고 김해준은 이전 멤버들이 가지고 있었던 강점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전 멤버들처럼 먹는 것의 진정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수 없다고 보며 여기에 개그맨 출신이 아니다보니 상황극을 만드는 힘도 별로 없습니다. 결국 새멤버들인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과 유민상은 새로운 제작진과 함께 새로운 재미 포인트를 잡지 않는 한 롱런이 걱정이 될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과연 맛있는 녀석들의 실질적인 2기 멤버들인 이들이 성공할 수 있을까 솔직히 불안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