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의 맛 국가비 조쉬 런던 낯설음과 신선함
    카테고리 없음 2018. 12. 11. 13:46
    반응형

    오늘 아내의 맛에 국가비 그리고 조쉬가 출연합니다. 이 둘은 유투브 스타로서 런던에서 살면서 유투브를 통해서 자신을 알리는 사람들입니다. 이미 그들의 구독자는 수백만 이상이기에 그들은 우리나라 많은 방송인들보다도 더 많은 영향력을 미치고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그들이 아내의 맛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기대와 우려는 같이 있을 수밖에 없으며 낯설음과 신선함 또한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TV 조선의 맛 시리즈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은 팩트입니다. 아내의 맛과 연애의 맛은 지금을 살아가고 있는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화제성과 인지도 모두가 높습니다. 이제 과거처럼 시사토론만 하는 TV조선은 없다고 하는 것이 맞을 정도입니다. TV조선이 이렇게 변한 것은 지난 이명박 대통령과 박근혜 대통령 때와 지금이 많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종편이라는 이름 즉 종합편성채널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채널 구성이 되어 있지않으면 언제든지 그들은 도태될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은 그러한 측면에서 TV조선의 효자 예능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내의 맛의 성공 비결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중국에서 살아가고 있는 함소원과 진화 부부를 섭외하여 화제성을 높이고 그 화제성을 바탕으로 해서 인지도 확보를 노립니다. 그렇게 사람들을 끌어모으게 되면 그 사람들은 그대로 시청자들이 되고 그들을 통해서 알음알음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습니다.
          

      

       


    아내의 맛과 이름을 비슷하게 하여 연애의 맛을 만들어내고 연애의 맛의 인기를 올리게 되면 그대로 아내의 맛 또한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지도가 계속 올라가게 됩니다. 말 그대로 시너지 효과와 공동 상승 효과를 온전히 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아내의 맛이 이번에는 런던에서 살고 있는 유투브 스타이자 영국인 남편과 한국인 아내가 함께 살아가고 있는 국가비와 조쉬를 섭외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그들의 일상은 다른 여느 사람들의 일상과 비슷할 것입니다. 낯설음과 신선함은 오로지 그들이 살고 있는 영국이라는 땅 그리고 런던이라는 도시에 한정되어 있고 그들도 사람이기에 그들도 삶을 살아가고 있기에 한국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그렇게 다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궁금해 합니다. 조쉬와 국가비가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말입니다.
          

     

       


    아무리 비슷하다고 하더라도 다른 나라라고 해서 별다를 것이 없다고 생각한다 하더라도 시청자들은 그리고 시청자들을 구성하고 있는 대중들은 전혀 그렇게 보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뭔가는 다르겠지라고 말입니다. 그렇기에 국가비와 조쉬를 섭외한 아내의 맛은 그들을 통해서 또다른 화제성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서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가질 것입니다. 지금 아내의 맛은 성장기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