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선국 이하늘 불타는 청춘 인재풀과 한계
    카테고리 없음 2019. 1. 2. 00:52
    반응형

    불타는 청춘의 한 해가 지나갔습니다. 작년 불타는 청춘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고 그 많은 일들 중에 가장 많은 이슈를 받은 것은 결국 결혼식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혼을 한 사람들 중에 특별 손님 형식으로 이하늘과 권선국이 출연하여 불타는 청춘 고정 출연진들과 이러한 이야기, 저러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불타는 청춘 자체가 결혼을 목적으로 나오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즉 혼자 외롭게 살다가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이성을 만나는 것이 목적이다보니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는 사람들은 결혼에 민감하게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권선국과 이하늘은 최고의 특별손님이기도 한 것이 결혼을 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불타는 청춘은 기본적으로 결혼을 하게 되면 빠지게 됩니다. 이러한 시스템 자체가 불타는 청춘의 강점을 만들기도 하고 약점을 만들기도 하는데 그 중 강점은 불타는 청춘의 신선도와 재미를 계속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하늘과 권선국 그리고 김혜선이불타는 청춘에서 빠지게 되는 바로 그 순간 새로운 멤버들의 충원은 계속 이뤄지게 됩니다. 그러나 또 하나 불타는 청춘의 약점이 바로 여기에서 비롯되게 됩니다.

           

      


    불타는 청춘의 메인 MC는 원래 김국진이었습니다. 그러한 김국진이 불타는 청춘 내에서 강수지와 결혼을 하게 되는 바람에 불타는 청춘 자체에서 둘다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특별 손님이라는 컨셉을 제외하고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불타는 청춘의 기획의도와 김국진, 강수지는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보니 새로운 MC로 송은이를 섭외하게 되었고 그것이 불타는 청춘의 약점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아무리 탁월한 MC라고 하더라도 정말로 만나고 싶은 사람들 혹은 고정 출연자로서 최고의 방송인이라고 하더라도 그들이 결혼을 했다고 한다면 그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면 불타는 청춘에 나올 수 없게 됩니다. 즉 불타는 청춘의 인재풀이 넓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명확한 한계 또한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오죽하면 런닝맨에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싶다고 지석진이 농으로 하였지만 실질적으로 그의 출연이 이뤄지지 않은 이유가 그가 결혼을 했기 때문이라고 말하겠습니까.

             

        


    이하늘과 권선국의 특별손님 출연은 그들은 더 이상 불타는 청춘의 식구로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들 또한 그러한 시스템을 인정하고 있기에 특별손님으로 연말에 와서 이러쿵 저러쿵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불타는 청춘의 내부에 있는 사람들 즉 고정 출연자들이 속닥속닥 잘 듣고 있는 것이기도 하고 말입니다.

           

    불타는 청춘의 2019년도 분명히 고정 출연자들이 결혼을 바라고 있으며 그 결혼이 성사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그 결혼이 성사가 된다면 불타는 청춘은 지속해서 새로운 멤버를 찾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며 그렇게 되기 때문에 불타는 청춘은 고정 출연자가 소수라 정예화 되기 힘든 면이 충분히 많이 있습니다. 그것이 불타는 청춘의 한계를 만든다는 것을 알면서도 어쩔 수 없는 면이고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