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우새 장동민 원주집 대저택 지은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 6. 22:04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는 고정 출연자들 특히 관찰카메라를 통해서 보여지는 출연자들이 서서히 사이드킥 즉 같이 하는 사람들을 바꿔서 보여주는 상황이 이어지게 되면 어느 순간 그 사람은 더 이상 미우새에서 중요 인물이 되지 않게 됩니다. 처음 미우새에 들어왔을 때에 에이스로 자리매김했던 이상민도 어느덧 그렇게 되었고 오늘은 장동민과 함께 장동민의 원주집 즉 대저택으로가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이 에이스였던 시절에는 다른 사람의 집으로 굳이 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이상민 집으로 사람을 불러오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주었고 이상민 집에서 요리를 하나 해먹는 것만으로 시청자들은 웃음을 지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만큼 이상민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기도 하고 웃음을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 이상민의 집은 그리고 이상민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지 못합니다. 그래서 이상민은 서서히 다른 출연자들을 섭외하고 그 출연자들의 집 혹은 직장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렇게 해야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라잡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굳이 장동민을 불러들여도 되는 것을 장동민의 집을 찾은 이유는 장동민의 집 자체가 대저택이기 때문입니다.

         

      


    과거 비밀의 정원의 게스트로 출연했던 장동민은 원주집을 그 때 소개해주었습니다. 당시 원주집을 지었던 가장 큰 이유는 가족 전부와 함께 살기 위해서였습니다. 사실 장동민은 거칠은 코미디 스타일과 달리 오지랖 넓고 사람들을 챙기는 것으로 유명한 개그맨입니다. 단지 후배 친구들만 챙기는 것이 아니라 가족을 챙기는 것도 소문이 날 정도로 유명합니다.

         

      


    그렇다보니 가족 전부가 함께 살아가는 것을 추구하게 되었고 결국 원주집은 대저택으로 만들어서 그들과 함께 살아가는 것을 좋아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그의 집에는 엄마표 김치가 있을 수밖에 없는 것이 엄마와 함께 살기 때문이며 가족이 좀 심하게 말하면 장동민에게 얹혀 살고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