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수현 마이크로닷 결별 확인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1.08 14:38

    나혼자산다에 출연하기 이전까지 마이크로닷은 승승장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나혼자산다에 자신의 집, 삶을 보여주는 것으로 그 운을 계속 이어가려고 했습니다. 이미 그는 쇼미더머니에서 일정 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었고 그로 인해서 래퍼로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도시어부에 출연하게 되면서 방송에 입성하는데 성공하였고 특히 도시어부를 통해서 홍수현을 만남으로 해서 인연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 그는 급전직하를 하고 있습니다. 그의 부모님의 제천해서의 행동 즉 사기로 인한 그곳 마을 하나가 완전히 망하게 만들었다는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결국 빚투 운동이라는 새로운 운동이 우리나라 내에서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모든 이민자들이 그런 것은 절대로 아니지만 이민을 가기 이전에 정말 일부의 이민자들은 사기를 치고 여러 이웃들과 친구들에게 돈을 빌리고 그냥 도망가는 경우가 있었다고 하는데 그들 중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있었던 것입니다.
        


        

    마이크로닷은 그런 일이 없다고 고소하겠다고 말을 하였지만 실제로 그러한 일은 있었고 결국 마이크로닷은 모든 방송에서 하차를 하게 되었으며 아예우리나라에서 그의 이름을 들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마이크로닷의 행적마저도 묘연해지게 된 것은 결국 그 스스로도 자신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을 그냥포기해버리자라는 느낌이 더욱 강해 보였습니다. 그는 아직 어린애였고 집안의 잘못 아니 범죄를 책임질 마음이 전혀 없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의 연인이었던 홍수현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홍수현은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라는 느낌이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막바로 헤어지기에는 감정이 서로 엮여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그녀에게도 비난의 말들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그녀가 잘못한 것은 하나도 없고 그녀가 책임질 일 또한 하나도 없지만 이미 사람들은 그녀도 한통속으로 몰아가고만 있습니다.
          
    그녀는 감정이 엮인 마이크로닷이라는 연인을 포기해야하는 상황도 안타깝지만 그 모든 상황에서 그녀가 피해자라는 것을 사람들이 인지하지 않은 것도 그녀에게는 스트레스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수현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일을 해나가면서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어떤 식으로 엮인 것을 풀어야 하는지를 고민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오늘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의 결별 확인 기사가 뜨게 되자 오히려 안심이 되는 것 이상으로 그녀가 겪었을 그 스트레스, 그 아픔의 안타까움이 느껴졌습니다. 그녀는 잘못한 것이 없었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져야만 했고 그 헤어짐 속에서 그 누구의 따뜻한 말 한 마디 듣기도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감정적인 단절을 어떻게든 겪어야 했습니다.
          
    이겨나가야만 합니다. 홍수현은 마이크로닷과의 이별로 인해 만들어진 감정의 스크래치를 해소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 사이에 있을 여러 뜬소문들이 잠잠해질 때까지 어떻게든 자신이 해야 하는 일들을 해야만 합니다. 그렇게 그녀는 힘들게 삶을 극복해야만 합니다. 그녀가 만들어낸 것이 아닌 그녀에게 떨어진 날벼락 때문에 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