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육중완 장미여관 해체 속시원히 말하다
    카테고리 없음 2019. 1. 16. 16:16
    반응형

    육중완이 인기를 얻게 된 이유는 두 예능에 출연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무한도전에 장미여관이 출연했기 때문이며 다른 하나는 나혼자산다에 육중완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무한도전은 과거에 그리고 나혼자산다는 현재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이라 불리는 프로그램들이기 때문에 여기서 얼굴을 보여준 장미여관은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 즉 인지도와 화제성을 가진 밴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달이 차면 기운다는 말이 있듯이 작년 말에 장미여관 밴드는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해체를 하는 과정에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고 많은 장미여관 밴드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 그리고 그들을 알고 있는 대중에게 실망을 안겨주었습니다. 현재 장미여관 밴드는 사라지게 되었고 이제는 육중완 밴드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런칭을 하게 되었으며 그들 특히 육중완은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해체 심경을 언급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자신을 변호할 수 있는 방송인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즉 공중파 토크 예능에 나와서 장미여관 밴드를 해체시키고 육중완 밴드가 설립되게 된 이유를 방송을 통해서 알리는 것 자체가 분명히 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어떤 측면에서는 장미여관 밴드 해체로 말미암아 상처를 받은 나머지 멤버들 즉 육중완 밴드에 들어오지 못한 멤버들의 입장에서는 더 큰 상처로 남을 수 있다고 봅니다.

       

      


    물론 지금은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해서 대중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도구가 있기에 과거와는 같지 않을 것입니다. 즉 육중완이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자신들이 장미여관이라는 이름으로 함께할 수 없었는지에 대해서 속시원히 말한다고 하였을 때에 제대로 말하지 않으면 말 그대로 역풍이 불 가능성 또한 많다라는 것입니다. 단지 어쩔 수 없이라는 말로 장미여관 밴드 해체 비사를 알려서는 안 된다고 봅니다.

           

    육중완과 강준우는 아무리 좋게 말한다고 하더라도 장미여관 해체를 하게 된 근본적인 원인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 낮은 자세로 조금은 더 자신들이 부족하다는 마음으로 라디오스타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ㅇ으면 자칫 대중의 엄청난 역풍으로 말미암아 육중완 밴드 자체가 공중분해 될 가능성 또한 높다고 봅니다. 즉 지금 상황은 절대로 육중완 밴드가 좋은 상태가 아니라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정도로 이미 인지도와 화제성을 갖춘 육중완이 육중완 밴드 설립 배경을 말할 때에 스스로를 더 겸비하고 함께할 수 없었던 장미여관 밴드 멤버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 그리고 안타까운 마음을 적절하게 그러나 속시원히 내부 사정을 이야기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육중완 밴드의 실질적인 시작으로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니 말입니다. 사람들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대중은 엄혹하니 말입니다. 라디오스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