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심지호가 자신의 아이들을 공개하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습니다. 일단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일회성이든 아니면 고정 출연이든간에 심지호 입장에서는 마음을 크게 먹은 것이 틀림이 없는 것이 현재 그의 아내가 누구인지, 어떤 삶을 살아왔었는지 그리고 심지어 어떻게 둘이 만나서 결혼했는지에 대해서 지금까지 전혀 알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만약 일회성 출연이라고 한다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심지호의 아내 얼굴은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심지호의 자녀인 딸 심이엘 그리고 아들인 심이안이 출연해서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주는데 가장 큰 이유는 지금까지 심지호가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사람이 더 많았다는데 기인합니다. 심지호는 비밀결혼을 통해서 아내를 맞이하였고 아내의 얼굴도 아내의 이름도 사람들에게 알리지 않았는데 오죽하면 그가 아직 결혼하지 않았다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더 많았을 정도입니다. 그런데 그는 이미 심이엘과 심이안 두 아이의 아빠가 되어 있습니다.
    


    

아버지와 두 자녀가 방송을 통해서 얼굴을 들이미는 것은 그만큼 필요해서입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굳이 심이엘과 심이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서 얼굴을 알릴 이유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오직 한 명 심지호의 필요에 의해서 아이들이 방송을 출연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심지호는 현재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지만 이제 젊음은 사라졌고 그 자신의 유니크함이 먹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예능을 통해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고 보는 것이 대부분의 배우들이 더 이상 메인이 되지 못했을 때 즉 주연급으로 인정받지 못하게 되었을 때에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예능을 통해서 자신의 등급을 올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심이엘, 심이안의 아버지 심지호는 결단을 내린 것으로 그렇게 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사생활 공개의 유독성은 현저합니다. 사실 처음 예능을 통해서 유명인 특히 배우들의 가족들을 접하게 되면 사람들은 신기해 하지만 그들 중에 극소수만이 대중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게 되고 대부분의 배우들의 가족들은 예능을 통해서 그 이미지가 허비가 되면 곧이어 서서히 그들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빠지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그들은 하차를 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그렇기에 송일국과 세쌍둥이 급의 사랑을 받지 못하는 한 대부분은 배우들은 가족만 공개하고 그리고 그대로 사라지게 되는 경우가 더 많게 되고 그로 인해서 오히려 드라마와 같은 작품에서 배우로서 업그레이드 되는 경우는 별로 없게 됩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심지호는 양날의 검을 잡은 셈입니다. 심이엘 심이안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거나 아이들이 독보적인 사랑을 받지 않는 한 그대로 묻히게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