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심희섭 윤균상 나이 반전 깜짝 놀란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3.09 04:10

    윤균상과 심희섭 그리고 이준혁이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였습니다. 나혼자산다에 게스트로 윤균상이 출연을 하였고 심희섭과 이준혁이 그와 함께 나타난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윤균상과 심희섭 그리고 이준혁은 드라마 역적에서 처음으로 함께 만났습니다. 그러한 그들이 같이 지금까지 만나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는데 그들이 왜 지금까지 함께 만나고 있는지를 오늘 방송을 통해서 알려주었던 것입니다.
         


    처음 윤균상이 드라마에 출연했을 때에 그의 인상은 차갑기 그지 없었습니다. 아시다시피 드라마는 배역을 연기하는 배우들로 이뤄져 있습니다. 즉 그 사람의 개인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드라마 내에서 배역은 연기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바라보는 것만큼 위험한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예능 특히 관찰 예능을 통해서 그 사람을 알아보게 되는데 나혼자산다에 윤균상이 드라마 역적에 함께 출연했던 이준혁과 심희섭이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삼시세끼에 윤균상이 출연했을 때에 두 마리의 반려묘가 같이 출연했는데 사실 윤균상은 두 마리의 반려묘가 더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결국 윤균상이 네 마리의 반려묘와 함께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네 마리의 반려묘가 윤균상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윤균상은 투머치 토커이기도 하지만 많은 사람과 친분을 맺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한 윤균상이 친하게 지내는 사람은 여러 명이 있었는데 나혼자산다에 그들 중 두 명인 이준혁과 심희섭이 나온 것입니다.
         

     


    윤균상은 반려묘 쿵이의 털을 깎은 후에 이준혁과 심희섭을 만나러 커피숍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밀리터리 덕후였던 이준혁은 등장부터 나혼자산다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는데 밀리터리룩에 모형 소총이 든 큰 가방까지 들고 나타난 것입니다. 물론 여기에 이준혁의 방문판매인 컨셉의 모습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을 웃기게 한 것은 덤입니다. 그런데 이준혁과 윤균상이 죽이 잘 맞는다는 것은 바로 다음 심희섭이 나타날 때입니다.
          
    둘이 있는 곳에 심희섭이 들어오자, 누가 뭐라 할 것 없이 자연스럽게 윤균상과 이준혁이 전투태세로 그를 맞이했하였고 심희섭은 그러한 그들을 보고 놀라지도 않은 채로 같이 앉아 있다가 이준혁이 밀리터리 물품들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사실 이들이 친해진 것은 드라마가 끝이 나고 계속 만남을 가지고 있어서 가능했던 일입니다. 만약 만남을 가지지 않았다고 한다면 아무리 드라마 내에서 친해졌다고 하더라도 그들의 만남이 계속 이어지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심희섭의 나이는 윤균상의 나이보다도 1살이 더 많았는데 사실 윤균상의 나이도 그의 얼굴에 비해서는 좀 많은 것처럼 느껴졌는데 심희섭의 나이는 윤균상보다도 더 이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 많았습니다. 말 그대로 동안인 얼굴에 나이가 조금 많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던 것입니다. 배우는 연기력으로 말하고 그 사람의 개인의 매력은 그들의 연기력을 넘어서서 그들 자신에게서 표출이 됩니다. 그러한 압도적인 매력으로 윤균상과 심희섭이 방송에서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