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다시피 승리는 빅뱅에서 그렇게 두드러지게 대중의 관심을 받는 멤버가 아니었습니다. 그러한 승리가 다른 빅뱅 선배들이 군대를 들어가게 되면서 유일한 빅뱅에서 활동하는 멤버가 되었고 그로 인해서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었는데 그는 라디오스타와 아는형님에서 두드러지는 활약을 보이더니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대중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는 인기인이 되었습니다.
     


이전까지 승리는 허세를 부리기는 하는데 다른 빅뱅 멤버들에 비해서는 빈약한 대중적인 인지도와 화제성으로 빅뱅 멤버 내에서는 어느정도는 루저의 모습을 보였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다른 빅뱅 멤버들이 군대를 다 가게 되자 YG에서 직접 그를 밀어주게 되고 그로인해서 승리는 대중적인 관심을 받는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유명인이었지만 화제성이 높은 유명인이 된 것입니다.
    


    

그렇게 군대를 가기만 하면 승리는 성공적인 개인 활동을 하는 아이돌이 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생은 사람의 생각대로 되지 않고 무엇보다도 승리는 버닝썬을 비롯하여 여러 활동에서 법적 처벌의 여지가 있는 아킬레스건이 있었기에 결국 그 자신이 벌였던 사업적 수환들이 고스란히 법적 문제로 그를 덮쳤고 그는 당연히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말 그대로 승리는 자신이 잘못한 바로 그것으로 인해서 해결 불가능한 트러블에 걸린 것이라고 봐야 할 것입니다.
      

 


빅뱅 멤버 승리가 입건되었습니다.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상태에서 승리는 피내사자가 아닌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찰에 따르면 최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승리를 입건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경찰은 승리 외에도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등장하는 인물 3-4명을 입건해 수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늘 경찰은 11시 아레나에 수사관 20여명을 보내 압수수색을 벌였고 압수수색은 약 3시간 만인 오후 2시께 종료되었습니다. 경찰은 승리의 성매매 알선 의혹과 관련된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앞서 경찰은 승리의 성접대 의혹이 담긴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자 내사를 벌여왔습니다. 아시다시피 내사 과정에서 혐의점이 드러나면 수사로 전환되며 신분도 피내사자에서 피의자로 바뀌게 됩니다.
        

  


승리는 25일 입대하는 것으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하였지만 병무청에서는 언제든지 다른 문제가 생기면 연기할 수 있다고 언급해왔고 경찰에서 실질적으로 승리를 피의자로 전환시키는 상황에서는 그가 군대로 도피하는 것 자체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승리가 지금 받고 있는 혐의점이 전부 법적 처벌로 이어질 경우 승리는 아이돌로 활동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할 정도로 위험한 상태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1. BlogIcon 코치J 2019.03.10 16:17 신고

    그냥 형들따라서 군대갔으면 좋았으려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