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간헐적 단식 방법, 홍선영 실패하게 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3. 10. 23:49
    반응형

    미운우리새끼와 같은 예능에서 단식 혹은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진짜 그들이 그 다이어트를 통해서 변해가는 몸매를 확인하는 작업이라기보다는 다이어트 때문에 고통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바로 그것이 시청자들을 웃게 하는 포인트입니다. 과거 윤정수와 박수홍이 단식원에서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고 오늘 홍선영이 간헐적 단식 방법을 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던 포인트 또한 같은 것입니다.
         


    그녀가 선택한 간헐적 단식 방법은 단순히 하루에 한 끼만 먹기는 하되 그 한 끼에 모든 것을 입으로 쓸어넣는 것입니다. 말 그대로 간헐적 단식 방법이라기보다는 간헐적 폭식 방법이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홍선영의 다이어트는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 말 그대로 자신의 몸을 혹사시키는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번 홍선영 홍진영 자매의 관찰 카메라는 더 큰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홍진영 홍선영 자매의 일상을 바라보는 시청자들이 이미 식상함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홍선영은 식도락만 주구장창 하고 있고 홍진영은 언니와 식도락을 같이 즐기든가 아니면 게임을 하는 모습만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이 비난을 들으면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가장 큰 이유는 시청자들에게 식상함을 느끼게 하면 바로 그것이 끝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새로운 것을 도전하기 전에는 금방 종말을 맞이할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최근 들어서 홍진영과 김종국을 엮는 모습을 다시 보여주고 있는데 사실 홍진영과 김종국이 엮인 것은 런닝맨에서 김종국의 캐릭터성이 흐릿해졌을 때부터였습니다. 그리고 홍진영과 김종국의 러브라인은 미운우리새끼까지 퍼지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김종국 타임 때에 홍진영이 찾아가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홍진영이 홍선영과 함께 단독 코너를 맡게 되면서 더 이상 홍진영과 김종국의 러브라인이 수면 위로 나오지 않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런닝맨에서는 뜬금없이 김종국과 송지효의 러브라인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에 홍선영이 발렌타인데이 특집으로 초콜릿을 홍진영의 언니로서 김종국에게 선물로 주는 모습을 보여주어 홍진영과 김종국이 연이 있음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주에는 홍진영이 런닝맨에 출연하여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의 불을 다시 지폈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결국 홍선영의 이번 간헐적 단식은 홍진영 홍선영의 코너가 끝을 맞이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마지막 불꽃을 피우고 있는 것은 아닌가라는 추측을 하게 합니다.
        

      


    물론 당연히 확실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최근 홍진영 홍선영의 미운우리새끼 코너가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서 김종국과 다시 홍진영이 연이 닿는 모습을 보여주고 홍선영의 간헐적 단식 방법을 수행하는 것을 보여주고 있기는 한데 그 모든 것이 그렇게 성공적이지는 않아 보이는 것이 가장 큰 문제라 할 수 있습니다. 여러 방향으로 갈래를 뿜어내고 있지만 확실하게 홍진영 홍선영 코너가 성공적이라고 말할 정도는 아닌 것 같아 정말로 끝이 날 것 같아 우려스러워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