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배우 왕대륙이 승리와 같이 찍은 사진, 그것 하나만으로 비난의 글들이 그에게 쇄도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는 법적대응을 천명하면서 승리 사건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루머이며 이 루머를 제작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퍼뜨리는 사람에게도 엄중한 처벌을 요청할 것을 천명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왕대륙과 그 관계자가 칼을 빼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왕대륙 측의 행보는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승리의 친분이 있던 왕대륙이 당한 것처럼, 한 명의 사람이 크나큰 죄를 짓게 되면 그와 연관된 혹은 그와 친한 사람들은 도매급으로 팔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대중의 분노, 비난을 그들은 들어야 한다고 일부 사람들은 착각하게 되는데 그것은 분명한 착각입니다. 잘못한 것이 있으면 법적인 처벌을 받고 다시는 같은 범죄를 저지르지 말아야 하지만 이는 악플을 달고 비난글을 다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왕대륙 측은 지난 어제 공식 웨이보를 통해 "최근 온라인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왕대륙과 관련한 악성 유언비어와 루머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이는 이미 왕대륙의 이미지와 명예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고 있다. 왕대륙과 한국 연예인 승리 사건은 완전히 관계가 없으며 이 사건의 모든 불법행위를 강경하게 반대하고 엄중히 규탄할 것이며, 허위 사실 유포와 배포를 멈추고 이를 삭제할 것을 일부 언론과 온라인 마케팅 업체 등에 부탁드린다. 계속해서 루머를 유포하는 이에 대해서는 연예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법적 행동을 취할 것"이라고 주장하였습니다.
      

 


왕대륙이 심각하게 이번 문제를 직면하는 가장 큰 이유는 지난 1월 왕대륙이 승리와 함께 클럽에서 함께 포착된 모습을 재조명하며 왕대륙도 승리의 범죄 혹은 사건에 연관이 있는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 때 두리뭉실하게 넘어가게 되면 자칫 승리와 함께 법적인 문제로 공방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왕대륙 측 관계자는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바로 최소한의 말도 차단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다음 주 21일 왕대륙은 장난스런 키스 홍보를 위해서 우리나라에 찾아오게 됩니다. 그런데 자칫 승리 루머에 휩싸이게 되면 왕대륙이 원하는 홍보 효과는 그대로 사그라들고 말고 오히려 중국과 대만까지 승리라는 루머가 왕대륙의 이름에 먹칠을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루머를 확고히 부인하고 그와 같은 말들이 다시는 나오지 않도록 엄중히 경고한 것으로 보입니다. 승리의 사건은 여러 사람에게 고통을 주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