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기욱 반삭발 공약 남는 장사인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5. 5. 20:46

    개그맨 김기욱이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1위를 하면 반삭발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습니다. 당연히 김기욱의 이름은 지속적으로 거론되고 있기는 한데 오늘은 날이 아닐 가능성이 더 높은 것이 그것이 알고 싶다고 쏘아올린 공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한효주, 정은채의 이름이 아직도 순위에 계속 위치해 있기 때문에 김기욱의 이름이 가장 높은 자리에 올라설 가능성이 많이 없기는 합니다.
        


    그러나 김기욱의 입장에서는 수위를 차지하든 수위를 차지하지 않든 무조건 이득인 상황입니다. 만약 수위를 차지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다고 하더라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김기욱이라는 이름을 치고 그 이름에 대해서 그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기 때문에 김기욱 입장에서는 충분히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위를 차지해서 반삭발을 한다고 하였을 때에도 김기욱은 반삭발을 하는 굴욕 이상으로 더 좋은 성과를 방송인으로서 얻을 수 있습니다.


        


    방송인은 기본적으로 화제성과 인지도 그리고 인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 중 화제성과 인지도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이 없으면 아무리 웃긴 개그맨이라고 하더라도 방송에서 그 사람을 써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행사와 같은 돈이 벌리는 곳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김기욱이 대중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게 되어 반삭발 공약을 하게 되었을 때에 김기욱의 입장에서는 급작스럽게 인지도와 화제성을 얻게 됩니다.
        

      


    반삭발을 한 머리를 가지고 시청자들 앞에서 그리고 다른 방송에 출연해서도 이슈몰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말 그대로 김기욱은 반삭발 머리가 오히려 꽃놀이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러나 한 번이라도 기회를 얻을 수만 있다면 무한도전 죄와 길 편에서 정형돈이 언급한대로 대변이라도 눠서 대중의 관심을 받으려고 하는 것이 바로 방송인들의 일상입니다.
        
    과거 화산고에서 김기욱은 양세형과 함께 대중의 관심을 폭발적으로 받는 그리고 시청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개그맨이었습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양세형은 이미 최고의 개그맨 중 하나가 되었지만 김기욱은 그렇게 많은 사랑을 받지 못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것이 지금의 현실입니다. 그렇기에 김기욱의 이번 반삭발 공약은 그 스스로에게 있어서 새로운 전환점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
        

       


    물론 일반 시민들 입장에서는 즉 대중의 입장에서는 혹시나 반삭발을 한다는 것 자체가 굴욕일 수도 있고 굳이 할 필요가 있는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그 관심을 통해서 수익을 얻는 김기욱과 같은 방송인의 입장에서는 어떻게든 대중의 주위를 끌어야 하며 그것을 통해서 인지도와 화제성을 얻어야만 합니다. 말 그대로 김기욱은 무엇이든 해야 할 상황에서 반삭발 공약을 엉겁결에 받은 것이고 그 기회를 절대로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TAG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