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종수 결혼 영주권 취득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5.23 13:08

    배우 이종수가 결혼을 하고 미국의 영주권을 취득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상당히 뜬금없는 소식이기는 한데 생각해보면 이종수가 한국에서 왕성하게 활동을 했던 바로 그 순간에 그는 뜬금없이 그렇게 사라져버렸습니다. 그가 한국에서 사라졌을 때 많은 사람들이 걱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갑자기 미국에 나타났다는 소식이 들렸을 때 그가 왜 그곳에 가 있는지 이해를 할 수 없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한국에서 어쨌든 방송 활동을 하고 있었던 이종수였기에 그가 갑자기 미국에 가 있는 이유에 대해서 이해가 되지 않았고 무슨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관측이 하나씩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는 그 어떠한 말도 그 어떠한 반응도 그 어떠한 언급도 스스로 하지 않았고 그렇게 사라져버렸습니다. 미국에서 봤다는 말은 있지만 그 자신이 뭐라 이야기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 이후에 배우 이종수는 각종 사기 논란에 휘말렸는데 그에 대해서 그 자신은 반응을 하지 않았고 소속사 측에서는 그에 대해서 대응을 하다가 결국 이종수와 계약을 해지하였고 그 이후부터 이종수에 대한 소식은 거의 들려오지 않게 되었습니다. 사기 논란에 대한 해명도 그리고 그가 왜 미국에 있는지에 대한 설명도 없이 그는 그렇게 갑작스럽게 우리나라에서 그리고 사람들의 관심 속에서 사라져버린 것입니다.
          

     


    그러한 이종수가 지금이 아닌 과거에 이미 미국에서 결혼을 했고 영주권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미국의 한인 매체 USKN의 '권혁이 간다'에 따르면 이종수가 2012년 결혼한 뒤 영주권을 이미 취득을 한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이종수가 미국으로 떠난 것은 지난 해 3월 즉 2018년 3월이었습니다. 그러한 그를 도피성 출국이 아니냐라고 의혹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그에 대해서 앞에서도 언급을 한 것처럼 그 어떠한 말도 그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미국으로 떠난 이종수는 미국으로 건너간 뒤 한 카지노에서 일을 하며, 미국 교민들과의 사이에서 여러 채무 문제와 소송에 휘말린 것은 알려졌지만 그가 2012년도에 이미 미국에서 결혼을 했다는 사실은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왜 자신의 결혼 소식마저도 알리지 않고 그렇게 활동을 했는지 그 부분은 많이 안타깝습니다. 그렇게 갑자기 떠날 이유도 그렇게 자신을 속일 이유도 없었는데 말입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사람의 일이라는 것 사람의 속이라는 것은 다른 사람이 알 수 없는 부분입니다. 이종수는 결국 자신이 결정을 내렸고 자신의 삶 그리고 자신의 결혼과 영주권 문제 모두를 스스로 결정을 내려서 그렇게 행동한 것뿐입니다. 그렇기에 그에 대해서 굳이 언급할 이유도 말할 이유도 없습니다. 이미 그는 연예계를 은퇴하였고 다시는 유명인으로서의 삶을 살지 않기로 결정을 내린 것 같으니 말입니다.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