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찬민 박민하 동생 애들생각 출연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6. 4. 21:49
    반응형

    박찬민 딸 박민하 그리고 그녀의 동생이 애들생각에 출연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은 그들이 자신의 사생활 일부를 노출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노출시켜서라도 자신들의 몸값을 올려야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지금은 과거처럼 영화나 드라마만 출연해서는 대중의 관심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그렇게 해서 대중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 한정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인역 배우이든 아역 배우이든간에 자신의 몸값은 스스로 올려야 하는데 그렇게 하는데 가능성이 높은 곳은 바로 예능입니다. 애들 생각과 같은 관찰 예능의 경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게 되고 그 안에서 화제성을 높이기만 하면 인지도는 순식간에 올라갑니다. 드라마나 영화와 같이 박민하가 활동하는 영역에서 그를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그를 알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박민하의 아버지가 박찬민이라는 사실을 그리고 박민하에게 동생이 있다는 사실을 사람들은 애들생각을 통해서 알게 되고 그로 인해서 박민하가 현재 어떠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어떠한 환경 속에 있는지를 사람들은 알게 되면서 더 박민하에 대해서 사람들이 애착을 갖게 되고 친근함을 갖게 됩니다. 리얼 예능과 관찰 예능의 차이점은 출연진에게 대중이 더 몰입을 하게 되고 그 출연진에게 감정 이입을 한다는 점입니다.
         

      


    박찬민의 딸 박민하의 동생 돌보기는 그렇게 효율적인 방송 내용이 아닐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시청자가 얻을만한 지식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박민하의 동생 돌보기를 통해서 동생이 있는 사람들은 박민하에게 감정 이입을 하게 되고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박민하와 동생 모두에게 감정 이입을 하게 됩니다. 말 그대로 시청자들이 그들에게 마음을 집어넣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할 수 있습니다.
       

      


    박찬민의 딸 박민하의 동생 이렇게 이어지는 가족의 구조를 애들생각을 통해서 시청자들은 알게 되고 그로 인해서 그들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바로 그 순간부터 애들 생각에 출연한 박민하의 결정은 빛을 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결국 시청자들은 단순히 저 하늘에 있는 별처럼 스타를 바라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감정 이입을 할 수 있는 친구로서 스타를 보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