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재환 다이어트 체중감량, 훈남이 된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6.10 13:36

    가수 유재환이 감량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하였습니다. 그는 자신이 이전에 104kg이었다가 88kg으로 줄었다고 현재 자신의 상태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러면서 진짜 오랜만에 80킬로대 진입했는데 몸이 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행복해요라고 말하며 어머니에게 감사 인사를 그러면서 미안함을 표시하였습니다.
          


    사실 유명인들 특히 가수나 배우처럼 대중을 상대로 해서 사랑을 받고 그에 따라서 수익을 얻는 사람들은 매번 다이어트가 그들의 입장에서는 큰 고욕이기도 하고 불가능한 미션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 누구보다도 유재환과 같은 유명인들이 다이어트에 대해서 전문가가 될 수밖에 없고 그러한 전문적인 지식을 써먹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유재환은 그렇게 다이어트를 잘 하는 사람인 아니었습니다. 적어도 이미지는 그러했습니다. 과거 그가 가수로서 성공하기 이전에 즉 유명인으로서 등극하기 이전에 얼굴은 오히려 살이 빠져 있어서 훈남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였지만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바로 그 시절에는 유재환은 충분히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한 그가 100kg가 넘는 몸무게를 88kg으로 줄이고 계속 줄여나갈 것이라고 선언하였습니다. 유재환이 다이어트를 선언하게 된 이유는 역시나 건강이 첫 번째일 것입니다. 방송에서 극심한 통풍과 허리디스크, 공황장애, 역류성 식도염, 과민성 대장 증후군, 우울증, 고혈압, 고지혈증, 두통 등 다양한 질병을 앓는다고 밝혔던 그는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과체중에 대한 경고를 받고 다이어트를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유재환 본인의 입장에서 다이어트를 시도한 것은 그것 하나만의 이유는 아닐 것입니다. 그도 결국 가수로서 대중 앞에 서 있기 위해서는 그리고 유명인으로서 활동하기 위해서는 몸매를 관리를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다라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유재환의 다이어트는 스스로 그것을 추동한 것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유재환은 현재 88kg의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 다이어트를 시도하면서 70kg대까지 빠지게 할 예정입니다. 그러면서 같이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다이어터들에게 힘내라고 응원의 말을 하였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힘들게 삶을 이어가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