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서림 친정엄마와 2박3일 전미선 교체 안타까운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6.29 15:44

    오늘 오전 배우 전미선이 자살로 추정되는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 마치 가짜 뉴스처럼 기사가 퍼지게 되었기에 사람들은 대부분 거짓말인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사실로 드러나게 되었고 소방 관계자에 따르면 무호흡, 무의식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렇게 죽음을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어수선한 가운데 친정엄마와 2박3일 팀에서는 오후 2시 전미선 배우가 공연하게 된 그 시간대는 취소하게 되었고 이후 공연은 이서림 배우가 하게 되었다고 공지하였습니다.
          


    물론 대중의 일부 사람들은 친정엄마와 2박3일 팀과 이서림을 비판하는 말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공연하기로 관객들과 약속을 하였고 그 약속을 지키는 것이 그들의 일입니다. 비록 너무나도 안타깝게도 전미선 배우가 그렇게 죽음을 맞이하였지만 그러나 이서림 배우는 자신이 해야 할 일을 할 수밖에 없으며 친정엄마와 2박3일 팀은 동료가 죽음을 맞이한 바로 그 순간에도 공연을 해야만 합니다.


        


    그것이 그들의 일과이며 그들의 삶입니다. 그들을 비난하기보다는 그들에 대해서 안타깝게 여기는 것이 더 먼저라고 생각됩니다. 바로 어제까지도 같이 공연을 준비하고 같이 공연을 하기로 했던 전미선 배우였는데 그 사람이 그렇게 죽음을 맞이하였음에도 장례식장에 들어가기보다는 그 사람의 공간을 메우기 위해서 그 사람의 부재를 채우기 위해서 이서림 배우는 친정엄마와 2박3일 공연에 서야만 합니다.
         

     


    비난하는 목소리, 비판하는 말들보다도 더 먼저 생각해야 하는 것은 그들이 얼마나 가슴이 무너질까. 그렇게 안타까울까라는 생각을 먼저 했으면 좋겠습니다. 전미선 배우의 빈 자리를 채워야 하는 이서림 배우의 마음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며 친정엄마와 2박3일 팀이 장례식장에 갈 수 없는 바로 그 공연을 먼저 해야만 하는 그들의 마음 또한 가볍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전미선 배우가 왜 그렇게 죽음을 맞이해야만 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된 바가 전혀 없습니다. 그렇기에 루머나 추측 혹은 과장된 의혹은 절대로 금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은 전미선 배우를 추모하고 애도하며 그 사람의 공백으로 쉴 수밖에 없는 그리고 오후 6시에 다시금 막을 올리게 된 친정엄마와 2박3일 팀과 이서림 배우를 응원해야만 할 것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