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경록 황혜영 남편의 삶 고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7. 4. 08:46
    반응형

    유명인 혹은 연예인의 남편으로 살아가는 것은 사실 그리 만만한 것이 아닙니다. 특히나 최근처럼 육아 예능, 관찰 예능, 부부 예능이 범람하는 시대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김경록은 황혜영 남편이기도 하지만 국민의당 대변인이기도 합니다. 즉 그는 정치인입니다. 그렇다보니 그는 자신의 자리를 지키면서도 유명인의 남편으로서도 활동을 해야만 합니다.
          


    물론 김경록은 정치인입니다. 정치인은 인지도와 인기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에 아내와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것 자체가 그리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 그가 이번에 새롭게 출연을 하게 된 아빠본색2에 나오는 것도 그 자신뿐만 아니라 그와 함께 정치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무조건 도움이 된다는 사실 또한 당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송을 위해서 그는 꽤 오랜 시간을 아내에게 투자해야만 합니다.


        


    물론 매일을 방송에서 보이는 것처럼 살아갈 수는 있습니다. 아내가 더 먼저가 될 수도 있고 육아를 더 많이 책임 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정치인으로서 살아간다는 것은 보통의 사람보다도 더 많은 일에 개입이 되어야 하며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하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치인으로서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 자체가 요원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방송에서 보여주는 김경록의 삶을 곧이곧대로 믿기가 힘이 듭니다.
         

      


    분명히 황혜영의 삶 혹은 가정 생활이 어렵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김경록의 삶 또한 녹록치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정치인으로서 혹은 자기 일을 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일들을 다 완벽히 해내는 신데렐라 혹은 록데렐라의 삶은 꿈일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김경록의 아빠본색2에서 보여주는 삶이 진정한 그의 현실이라고 한다면 그의 삶은 고되다라고 표현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내에게 꼭 맞는 남편이라는 것은 남편에게 꼭 맞는 아내와 마찬가지로 환상에 불과합니다. 그렇기에 방송을 봄에 있어서 일정 부분은 시청자들이 어느 정도 틀을 맞춘 것일 수도 있겠구나라는 생각으로 보는 것이 맞을 듯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이 아닌 실제 김경록 황혜영의 삶의 일면이 비쳐졌을 때에 그로 인해서 상처를 받는 경우가 많이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