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유정 현남편 아들 죽음 원인 찾는 이유

그것이 알고 싶다에 고유정의 현남편이 출연했습니다. 물론 얼굴은 뿌옇게 가리고 출연을 하였지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번 고유정 전남편 살인사건 그리고 의붓아들 살해 의혹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있기에 고유정과 관련한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에 대해서 궁금해 하기도 하고 많이 찾기도 하였습니다. 그렇게 그것이 알고 싶다는 지금 대중이 정말로 궁금해 하는 그 내용을 파고들어갑니다.
      


방송을 처음 틀면 그것이 알고 싶다는 고유정의 현남편과 동선을 같이 하게 됩니다. 오랜만에 집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고유정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 이해할 수 없는 말들에 대해서 같이 의견을 나누고 그 다음에 경찰들이 고유정을 체포하던 당시의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시청자는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의 동선에 따라 현남편, 그리고 경찰들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남편이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을 보여줌을 통해서 고유정으로 인해서 두 가족이 완전히 파탄이 되었다는 사실에 주목합니다. 무엇보다도 현남편은 고유정의 의붓아들이자 자신의 아들이 죽음을 당한 것이 단순한 의문사 혹은 사고사가 아니라 고유정이 죽인 것일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그 이유로 카레부터 시작하여 의붓아들이 죽었을 당시의 사진들을 보여줍니다.
       

    

  


고유정 현남편의 입장에서는 아내를 믿으려고 하였지만 아내를 믿을 수 없는 증거들이 나오기 시작하여 아내가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었다는 사실 즉 전남편을 죽이는데 꽤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행동했다는 사실에 당연히 자신의 아들의 죽음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고 혹시 아내가 같은 수법으로 혹은 같은 마음으로 자신의 아들이자 아내의 의붓아들을 아내 고유정이 죽인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고유정은 치밀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무엇을 이야기해야 하는지 그리고 하지 말아야 하는지 굳이 변호사가 없다고 하더라도 그녀는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직도 전남편의 시신은 발견되지 못하고 있으며 의붓아들의 죽음에 대해서도 입을 열지 않고 있습니다. 현남편의 입장에서는 고유정의 행적이 무서우리만치 충격적이지만 또한 그렇기에 두렵기만 합니다.
      

 

 


고유정의 현남편은 아들의 납골당으로 가서 아들에게 진실을 밝힐 것을 맹세하지만 그러나 그 맹세가 제대로 지켜질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고유정이라는 적은 거대하고 그의 살인 의혹을 밝혀내는 것은 경찰도 그리고 고유정의 현남편도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도 무방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그것이 알고 싶다를 보고 있는 지금 이 시간도 시청자 입장에서는 답답함이 먼저 앞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