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계국수 홍탁집 신메뉴 대박이었던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8.01 00:40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다시 홍탁집이 나왔습니다. 애프터서비스처럼 백종원은 홍탁집을 찾아갔고 그곳에서 홍탁형 아니 홍탁집 사장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여름 메뉴로 초계국수를 소개시켜주었습니다. 사실 홍탁집 사장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여름 메뉴가 아니라 오히려 건강입니다. 갑작스럽게 일을 열심히 하게 되면 그로 인해서 몸의 건강을 해칠 수밖에 없게 되고 그로 인해서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돈가스집 사장은 홍탁집 사장에게 헬스 정기권을 끊어주었고 운동을 하라고 몸을 관리하라고 한 것입니다. 이에 대해서 홍탁집 사장 어머니는 미안한 마음에 그냥 개천을 뛰는 것이 낫지 않느냐라고 말을 하지만 관리를 받는 것과 혼자 하는 것의 차이를 명백히 알고 있는 돈가스집 사장과 백종원은 초계국수보다도 헬스 정기권을 성실히 다니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버텼습니다.


        

    사실 초계국수라는 신메뉴가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닐 수 있습니다. 결국 그 맛을 어떻게 홍탁집 사장이 만드느냐의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백종원도 그리고 홍탁집 사장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유명하니까. 사람들이 알아보고 있으니까 인기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홍탁집에 찾아오지만 어느 순간 사람들이 더 이상 찾아오지 않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그래서 백종원은 초계국수를 알려주면서 홍탁집 사장에게 제안을 합니다.
         

     

      


    음식을 팔고 이익을 남긴 것의 오십 퍼센트를 저금하였다가 나중에 인테리어를 새롭게 바꾸라고 말입니다. 그렇게 식당 자체의 성장을 위해서 그리고 생존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백종원은 지속적으로 홍탁집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단순히 초계국수를 알려주는 것 이상으로 홍탁집 사장에게 백종원은 멘토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된 이유는 역시 홍탁집 사장이 성실히 자신이 할 일을 수행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대화의 희열에 출연했던 백종원은 홍탁집 사장이 알아서 잘 할 것이기에 어느 순간 관계가 끊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걸음씩 새롭게 걸어나가고 있으며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홍탁집 사장이 백종원에게 기대고 있는 이유를 알고 있기에 백종원은 홍탁집에게 초계국수를 알려주면서 몸의 관리까지 그리고 인테리어 문제까지도 지속적으로 체크를 해야 한다고 조언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홍탁집 사장은 백종원에게 초계국수 레시피를 받아서 감사한 것이라기보다는 그것 이상으로 백종원이 자신의 삶의 전부를 바꾸어주었기 때문에 감사한 것입니다. 그렇기에 나중에 혹시 결혼을 하게 된다면 주례를 서달라고 부탁을 하였고 일단은 백종원이 그것을 거절을 하였지만 그러나 정말로 홍탁집 사장이 결혼을 하게 된다면 백종원이 주례를 설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댓글 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