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종석 권나라 열애 에이맨프로젝트 적극적인 대시 과정
    카테고리 없음 2019. 8. 1. 07:25
    반응형

    이종석 배우와 헬로 비너스 출신 권나라 배우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오늘 아침을 강타하였습니다. 물론 아직 의혹에 불과하기는 하지만 그러나 현재 이종석 배우와 권나라 배우가 연인 관계라는 것을 인정한 관계자나 그들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들은 그들이 이미 연인으로서 단순히 있는 것이 아니라 이종석 배우가 권나라 배우를 자신이 자신이 운영하는 기획사인 에이맨프로젝트로 영입했다고 합니다.
             


    에이맨프로젝트의 실질적인 대표는 이종석인데 최근 판타지오와 계약이 만료가 된 권나라를 에이맨프로젝트로 연결시키기 위해서 즉 영입하기 위해서 공을 많이 들였고 그로 인해서 권나라는 에이맨프로젝트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이종석은 단순히 권나라를 자신의 연인으로서만 대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사업 파트너로서 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둘이 처음 만나게 된 것은 헬로 비너스 멤버에게 이종석이 권나라를 소개받은 이후부터로 알려져 있으며 그 이후부터 이종석과 권나라는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가 같은 소속사 그것도 이종석이 실질적으로 지배를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에이맨프로젝트에서 활동을 하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사람이 연인이 되면 함께하고 싶어지고 그 상대의 성장을 바라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또한 아시다시피 만남을 가지다가 바로 결혼하는 경우는 최근에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종석은 그러한 불안요소가 있음에도 권나라를 자신의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로 끌어들였고 그와 함께 배우 생활이라는 측면에서는 한솥밥을 먹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당연히 이종석이 권나라에 대해서 얼마나 확신을 하고 있는지 즉 적어도 권나라와 열애에 대해서 즉 연인 관계에 대해서 얼마나 확신을 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단초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보았을 때 어찌 보면 이종석이 권나라를 에이맨프로젝트로 끌어들인 것은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이야기한 것은 결국 의혹일 뿐입니다.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에서 수긍을 하기까지는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