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정연 강타 저격 사면초가에 빠진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8.02 21:39

    최근 며칠 동안 강타가 추문에 휩싸이고 있습니다. 우주안과 사귀었다고 알려진 강타가 새로운 여자 정유미와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닌가라는 말이 나돌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 갑작스럽게 방송인 오정연이 강타와 관련해서 의미심장한 글을 썼고 그로 인해서 강타는 인스타그램을 비활성화시켜놓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오정연은 무슨 말을 그리고 어떻게 하고 있는 것일까요.
         


    오정연이 강타와 관련한 이야기를 하게 되었고 그의 이름이 검색어 상단을 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그녀의 말이 사실인지 아닌지는 확실하지가 않음에도 이미 충분히 대중에게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오정연은 강타를 직접 지칭하지 않았지만 강타에 대한 그녀의 마음은 종종 방송을 통해서 언급이 되기도 하였기에 오정연이 누구를 말하고 있는지는 그녀의 글을 통해서 충분히 인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오정연은 강타의 여자 관계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잘못되었다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여자를 대하는 방식 혹은 연인을 대하는 방식이 오정연이 생각하기에 이해할 수 없는 방식이었고 그로 인해서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려고 했던 그녀 자신이 타격을 입고 심적인 피해를 입을 정도였습니다. 그렇기에 오정연은 이것에 대해서 이번에 강타가 문제가 생기고 있는 바로 이 시점에서 말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오정연의 말이 사실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 당장은 강타가 확인을 하거나 소속사가 이 문제에 대해서 진지하게 이야기하기에는 우주안과 다르게 오정연은 충분히 대중에게 인지도와 인기가 있는 사람이다보니 그녀를 매몰차게 비난을 하기에는 여러모로 힘든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지금의 강타는 사면초가에 빠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오정연의 말이 사실이라고 한다면 강타는 남태현과 같이 방송 활동을 하기가 힘들 정도로 치명적인 이미지에 상처 그리고 훼손을 입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오정연의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면 이에 대해서 명확한 설명이 강타에게 있어야 하며 적법한 절차를 거쳐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강타에 대한 오정연의 저격은 사실이 아니라고 한다면 힘들 정도로 구체적으로 적시하고 있기에 강타가 오정연에 반격하기에는 여러모로 힘든 상황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