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상이몽 시즌2 서민정 남편은 게이머
    Commercial Media 2017.08.08 01:28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았던 여자 배역 중 하나가 서선생님이었습니다. 서선생님은 최민용이 분했던 이선생님과 정일우가 분했던 이윤호의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였습니다. 당연히 이 서선생님 캐릭터를 분했던 서민정은 당대 최고의 인기 여배우 중 하나였는데 그러한 그녀가 갑자기 결혼을 선언하였고 연예계를 떠나 뉴욕으로 떠나버렸습니다. 그리고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 다시 방송에 정착하기 위해서 뉴욕에서 한국에 잠시 떠나 와 있는 상태입니다.
        


    서민정이 복면가왕을 통해서 방송가에 다시금 복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최민용 때문이었습니다. 그보다 먼저 복면가왕을 통해서 정착을 시도했던 최민용은 주저하던 서민정을 설득하다가 서민정의 남편을 설득하기 시작하였고 결국 서민정이 잘 부르지 못하는 노래로 복면가왕으로 복귀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사실 복면가왕 1회전은 노래를 얼마나 잘 부르느냐가 아니라 노래를 부르지 못하더라도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도 참여할 수 있는 곳이기에 그녀의 참여가 그리 튀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서민정은 최민용보다 그 뒤 방송가에서의 활약이 그렇게 두드러지는 못했습니다. 당연할 수밖에 없는 것이 최민용은 그 자신이 예능 치트키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무한도전부터 시작하여 라디오스타, 냉장고를 부탁해, 해피투게더에 이르기까지 유수의 방송가 예능을 모두 출석하여 그곳에서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내었고 결국 우리결혼했어요부터 시작하여 시골경찰에 이르기까지 고정 출연진이 되는데 성공하였기 때문입니다.
       

     

     


    그에 반해 서민정은 사실 그녀 자신이 예능인으로서 대중 앞에 선보이기에는 그녀 자신이 수줍음이 좀 많고 그녀의 부족한 예능감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불러줄 예능들이 많이 없기에 고정은 커녕 게스트로도 많은 참여를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렇다보니 실질적으로 그녀가 오빠생각, 라디오스타, 그리고 어제 동상이몽시즌2에 참여하였지만 그녀에 대해서 사람들은 참여했었나라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어제 동상이몽 시즌2에서도 분명히 많은 것을 보여줄 수 있는 여지가 있었습니다. 방송 출연 이전에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서 남편이 게이머라는 것, FPS 게임 중 하나에서 세계랭킹 1위라는 것을 알려주어서 그것이 화제가 되기는 하였지만 그녀 자신이 그것을 맛깔나게 포장하는 재주가 없는지라 한 번 화제가 되고 말았습니다. 결국 예능은 기본적으로 개인기이든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는 것이든 본인이 기본적으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재주가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옆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즉 어제 방송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김숙의 도움으로 자기 이야기를 풀어내는 것은 김숙의 주가만 올려주는 것뿐이지 서민정의 활약을 두드러지게 할 수 있게 만드는 그 뭔가가 없다라는 것입니다. 사실 최민용이나 서민정이 지금의 드라마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을 정도로 확실하게 연기력이 현재 검증된 것도 아니고 인지도가 확실하게 압도적인 것은 아니기 때문에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아직 요원한 상태입니다.
          

     

     


    그렇다보니 최민용은 이미 예능을 통해서 방송가에 자리를 잡았지만 서민정은 자신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 않고 있으며 결국 이런 식으로 방송 활동을 하게 되면 조용히 뉴욕으로 다시 돌아갈 가능성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녀가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한대로 좋은 기회를 잡아서 거침없이 하이킥을 출연한 것처럼 새로운 예능이든, 드라마든간에 자신의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는 그녀만의 작품을 잡을 수만 있다면 모르는 일이지만 말입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