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혜선 반박글 안재현 공박 우려스러운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8. 22. 04:24
    반응형

    안재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포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서 구혜선 또한 반박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안재현에 대해서 말을 하고 자신을 지지해달라는 말을 하였으며 이혼은 전혀 생각이 없다고 언급을 하였으나 안재현은 소속사를 통해서만 자신의 주장을 펼친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안재현조차도 구혜선과의 말싸움 즉 진흙탕 싸움을 할 수밖에 없다는 생각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소속사와는 어느 정도 말이 끝난 상태라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사실 부부관계에 있어서 그 부부관계를 알 수 있는 것은 그 둘 외에는 없다고 봅니다. 아니 더 정확히 말한다면 그 부부조차도 자신들의 관계를 명확히 알 수 없다고 봅니다. 아내는 아내대로의 현실이 따로 있고 남편은 남편대로의 현실이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명확히 말한다고 한다면 안재현은 안재현대로 억울한 면이 있고 반박글을 올리는 구혜선은 구혜선대로의 억울한 면이 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그래서 더 구혜선의 인스타그램 폭로가 안타깝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남편이 그러한 말을 하였고 남편이 잘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이 대중에게 폭로가 될 때에 그들의 결혼은 결국 구혜선도 갈라지게 되는데 전공을 세운 셈이 되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파탄 사유가 이혼의 이유가 되는 것이 아니라 유책 사유가 이혼의 이유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구혜선이 이혼을 하지 않겠다고 한다면 지금까지 상황으로 봐서는 이혼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보면 자신은 구혜선의 말처럼 행동하지 않았다 즉 주취 상태에서 다른 여자에게 연락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구혜선은 그에 또다른 반박글을 통해서 안재현의 우울증을 통해서 나중에는 자신의 젖꼭지가 섹시하지 않아서 싫다고 이야기하는 등 권태기가 너무 심하게 와서 안재현이 지금 이혼을 하려고 하는 것이다라고 주장하고 있는 셈입니다.
        
    이미 안재현의 이미지는 복구가 힘들 정도로 훼손이 되어버렸고 그렇다고 해서 구혜선의 이미지가 더 나은 것이냐라고 한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즉 대중에게 사생활의 영역을 폭로하면 폭로할수록 둘 모두의 이미지는 복구가 힘들 정도로 훼손이 될 수밖에 없고 더 나아가 안재현과 구혜선의 함께함은 불가능할 정도로 문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미 둘은 이혼을 안 했을 뿐이지 함께하기에는 힘든 상황이 된 것입니다.
         

      


    과연 현재의 모습이 구혜선과 안재현 모두에게 돌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아직 가까운 사이인가에 대해서 고민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지금 이 상황에서조차도 둘 중에 누가 더 문제인지는 사생활의 문제이고 그들 개인간의 알려질 수가 없는 문제가 더 많기 때문에 대중이 평가할 수도 판단할 수도 없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이 둘의 폭로는 끝날 줄 모르고 그래서 더 안타까울 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