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유빈 김소희 키스 사진 치명적인 이유
    Commercial Media 2019.08.24 09:15

    프로듀스101 출신의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송유빈과 김소희의 키스 사진이 인터넷 상으로 올라와 퍼졌는데 이로 인해서 송유빈과 김소희 특히 송유빈의 지금 상황에 상당히 암울하다 하겠습니다. 사실 강다니엘처럼 확고한 위치에 서 있다고 한다면 아이돌이라고 하더라도 열애설 아니 심지어 열애가 확정이 된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큰 타격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송유빈은 다릅니다.
         


    최근까지 빛을 보지 못하다가 프로듀스101을 통해서 다시금 자신의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었는데 바로 이 때에 김소희와의 열애설이 터져버린 것입니다. 물론 열애가 확정이 되어 둘이 사귀는 것이 맞다고 한다면 그들에 대해서는 축하해주는 것이 당연하지만 아이돌의 팬덤이라는 것 자체가 그렇게 해주기보다는 손쉽게 털고 나가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물론 아직 열애설에 불과합니다. 키스 사진이 구도가 잘 잡히게 찍히기는 했지만 그것을 변명할 꺼리 또한 많이 있을 것입니다. 송유빈과 김소희가 아니라고 하면 꽤 오랜 시간 동안 일단은 넘어갈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문제는 이 사진을 퍼뜨린 사람이 이 키스 사진 하나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는 말들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번에 맞다고 확인을 해주지 않으면 또다른 사진이 있을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찌 되었든 송유빈은 처음부터 아이돌로서는 상당히 좋지 않은 시작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아이돌이 연애를 한다고 해서 그것이 죄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아이돌 팬덤에 속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자신들의 스타를 선택할 권리가 있고 굳이라는 말이 나올 수 있을 정도로 그들은 자신들의 스타에 대한 생각이 확실한 사람들입니다. 그렇기에 송유빈은 그러한 측면에서 이번 열애설이 치명적이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일단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서 소속사 측에서는 골머리를 썩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을 유출시킨 사람에게 죄를 묻겠다고 하더라도 일단 송유빈의 상품성을 지키기 위해서 혹은 구축하기 위해서 소속사 측에서는 지속적인 노력을 할 수밖에 없는데 그 노력이 과연 가능한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번의 사진 즉 열애설은 치명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