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혜미 죽음 추측 부적절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9. 22. 14:28
    반응형

    보이스코리아 출신의 가수 우혜미가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였습니다. 물론 그 자신에게 있어 갑작스럽지 않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를 대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의 팬들의 입장에서는 갑작스러울 수밖에 없었고 그로 인해서 충격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우혜미는 지금 새로운 세대의 가수로서 호평을 받고 있기에 그의 죽음이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고 충격을 주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하다 하겠습니다.

         


    사실 사람이 죽음을 맞이한다는 것은 충격이겠지만 그러나 다른 한 편으로는 사람은 모두 죽음을 맞이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죽음을 경험하는 것은 그리 특별하지도 그리 특이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막상 사람의 죽음을 맞이하게 되면 그에 대해서 형언할 수 없는 슬픔이 있을 수밖에 없고 그러한 슬픔은 경험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낙망을 주게 됩니다.


        

    우혜미의 죽음의 이유를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 우혜미가 어떠한 죽음을 밎이했는지 아는 사람 또한 지금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다만 그가 죽음을 맞이하기까지 그에 대해서 아는 사람이 없을 뿐입니다. 그 과정이 어떠한지 그 상황이 어떠한지 말입니다. 그렇기에 음모론이 나올 수밖에 없고 그 음모론은 그 자신에게도 그리고 그의 주변 사람들에게도 분명히 피해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우혜미의 사인이 밝혀질 때까지는 추측의 부적절함은 아실 것입니다. 한 사람뿐만 아니라 그 주변의 사람들까지도 상처를 줄 수 있는 추측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혜미의 죽음에 대한 애도와 추도는 가능하지만 생판 남이기에 할 수 있는 여러 추측들은 경찰 쪽에서 수사를 완료하기 전까지 그리고 검시를 혹시나 하게 된다면 완료하기 이전까지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우혜미가 갑작스럽게 죽음을 맞이하였고 이틀 전부터 연락이 되지 않았다는 것이 지금까지 그의 죽음 속에서 알려진 전부입니다. 그렇기에 굳이 더 많이 알려고도 혹은 알아내려고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사람이 사람의 목숨을 함부로 하는 것도 문제이지만 사람의 목숨에 대해서 품평을 하는 것은 더욱 부적절하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고인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