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숙 이두희 열애, 만남 이해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19. 10. 29. 11:37
    반응형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사업가 이두희가 만남을 가진다는 기사가 떴습니다. 그리고 얼마 이후에는 지숙과 이두희의 열애를 인정한다는 기사 또한 떴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둘이 참 안 어울린다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의외로 지숙과 이두희의 만남이 어울린다는 느낌을 많이 가졌습니다. 이는 지숙의 지금까지의 행보를 보면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지숙과 열애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두희는 사실 사업가로서 먼저 알려지기보다는 오히려 TVN 예능 지니어스 시즌2 룰브레이커의 씬 스틸러 중 한 명으로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당시 은지원이 이두희의 가넷을 숨겼고 그것과 관련하여 조유영과 노홍철이 같이 엮이면서 은지원과 노홍철의 이미지는 순식간에 무너져버렸고 조유영은 지금까지도 붕괴된 이미지를 복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 때 당시 이두희의 절망하는 모습이 화면을 통해서 시청자들이 보았을 때의 상황을 아직도 머리에 각인이 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바로 그 이두희가 지숙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실 당시 지니어스 시즌2 룰브레이커에 출연했던 출연자들 중에 레인보우의 재경이 있었습니다. 만약 둘이 만난다고 한다면 재경의 소개로 만났을 가능성이 큰데 아시다시피 지숙은 요리를 블로그에 올리는데 있어서 그 실력이 일반적인 방송인을 뛰어넘는 장인의 손길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즉 지숙은 단순히 취미 생활로 혹은 유명 방송인이니까라는 생각으로 작품 하나하나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숙달될 때까지 그리고 익숙해질 때까지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그러한 그이다보니 이두희와의 만남이 단순히 걸그룹과 공돌이 사업가의 만남이 아니라 오히려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의 만남이 아니었나라고 추측이 가능할 정도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지숙과 이두희의 열애에 대해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있기는 하지만 그보다는 오히려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이 만났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물론 일부의 사람들은 지숙과 이두희의 열애에 대해서 각 사람을 품평하는 경우가 없지 않아 있을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그러한 행동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고 봅니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는데에는 그리고 열애를 하고 사랑을 하는데에는 각자의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굳이 응원을 해주지 않을 바에는 침묵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이 둘을 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숙과 이두희는 서로가 좋아서 열애를 한 것이고 그것을 또한 인정을 한 것입니다. 제 3자의 입장에서 개입하는 것의 정도가 있음을 일부의 사람들은 정말 알아야 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